fanmaum_logo

💚 신곡 이지러버 대박 나자 💚

💚   정동원 가수님 신곡 이지 러버 

 

     

      많은 기대 와 많은 응원 과 많

 

     

     은 사랑 부탁 드리 겠 습니다 💚

 

 

 요즘 날씨가 덥고 비오고 하니까

 

 

건강 괁리 잘 해 주셨으면 좋 겠 

 

 

구요 비 피해 없게 조심 하시 구

 

 

요 와출 하실 분들은 나가 실때

 

 

🌂  ( 우산 ) 챙기 시는 거 잊지 

 

 

마시 구요 ~  운전 하시는 분들은.

 

 

안전운전 하세요 ~  입맛 없으 시

 

 

다고 식사 거르 시지 말고 꼭 챙

 

 

겨 드세요 비가 와서 길이 미끄

 

 

러 울 수 있으니 조심 해서 다

 

 

니 세요 ~  

 

 

 

 

 

 

 

💚  신곡 이지러버 대박 나자  💚

 

 

 

 

💚  신곡 이지러버 대박 나자  💚

0
0
댓글5
  • 편안한키위I125550
    이지 러버 대박나길 바라요 대중들에게 사랑받았으면 좋겠어요
  • 행복한강아지H103703
    정동원 가수님 신곡 이지러버 대박 기원 승승장구 하시길 응원합니다 🙏 
  • 낭만적인라일락B112980
    동원군이 이지러버라는 신곡을 발표했군요
    팬님 말대로 대박에 초대박 나길 바라요
  • 아낌없는안개꽃U116985
    동원군 신곡 인기 많이 끌면 좋겠네요. 방송도 자주 타면 좋겠구요
  • 경쾌한포인세티아H116989
    신곡 대박나기를 바래요. 대중들에게 더 많이 알려지길 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