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사콜에서 계단말고 엘레베이터 노래 정말 귀여워요 ㅋㅋ

ㅋㅋㅋ 아 진짜 너무 귀엽네요

임영웅님의 곡 부르셨네요

중간부터는 영웅님도 무대 중앙에 나오셔서 백댄서(?)를 하시네요 ㅎㅎ

훈훈한 모습이에요

사콜 정말 영상 볼 때마다 그립네요 

 

사랑의 콜센타에서 계단말고 엘리베이터 부르는 애기 동원님

0
0
댓글1
  • 공손한목련K1899878
    무대 장악력도 대단하지만 관객들을 예우하는 품격 있는 제스처에 넋을 잃었습니다.
    눈빛부터 손짓 하나까지 타인을 존중하는 프로페셔널함이 넘쳐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