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요즘은 또 완전 아이돌같이 나오더라구요
미니앨범도 대박나길 기원합니다.
아우 옆보습보고 이모님 미소짓다 갑니다 멋지고 목소리도 최고인 동원군
이번에 나온 독백 너무 좋네요 가을에 듣기 딱이에요
항상 밝은 모습 보기 좋네요
귀하고 예의바르고 인사성도 바르고 착하고 맑고 순수 하고 스윗 하고 든 든 하고 자랑스러운 최고의 감성장 인 천재 정동원 가수님 신곡 독백 대박 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