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오늘 버스 정류장에 광고 뜬 거 봤어요 반갑더라구요
독백 넘나리 곡 좋더라구요 굿굿 완전 굿
울 엄마가 좋아하는 동원님 화이팅!!!^^
독백 대박나세요!!!응원할게요~~!!
정동원군 독백"너무 좋아요 점점 멋진남성으로 거듭 나시네요 므찜!!^^♡
정말 미래가 밝은 정동원군 기대가 됩니다
가을남자의 동원이도 설레는데요 ㅎㅎ
독백 대박나야하는데 말입니다.신곡이라 반응좋던데요 일단
어릴때의 꿈과 희망을 잊지않고 열심히 노래해주길
독백 노래 너무 좋아서 계속 듣게 되네요.
독백 너무 좋아요 대박 나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