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정동원군 너무 잘해요 응원합니다
정동원군 성장하는 모습에 박수를 보냅니다
이렇게 마니 투표하시다니! 존경스럽네요! 저도 얼른 투표해야겟서요
정동원군에게 투표하셨네요.어엿하고 반듯하게 자라서 뿌듯해요
투표 많이 하시는 분들 존경스러워요
저는 여러가수를 좋아하는데ㅎㅎ 내일은 꼭 동원님께도 투표해야겠어요ㅎ
좋아요
저도 그의모습이 참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