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투표했습니다 저도 ㅋㅋ 정동원 가즈아
투표 열심히 하는 모습 너무 멋지세요
무대 위에서도 화면 속에서도 늘 반짝였어요 더 많은 무대에서 볼 수 있길 바라요
항상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진심으로 전해져서 더 좋아요 앞으로도 무대에서 멋지게 빛나시길 응원합니다
저도 투표하고 왔습니다 ! 이벤트 참여해서 투표권도 받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