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지금 콘서트를 주제로 16.3만명이 이야기 중
매번 성실함에 감탄하고 대단하다 생각해요!
동원님 응원 열심히 합시다
무대 올라갈 때마다 아우라 생기는 것 같아요 콘서트에서도 그 에너지 꽉 채워질 것 같아요
무대에서 진짜 에너지가 넘쳐보였어요 콘서트 분위기 너무 좋았을 것 같아요
정말 미래가 밝은 정동원군 기대가 됩니다
올해도 콘서트 완전 기대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