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어머나 순정 만화 주인공이 따로없네요
꽃미남 동원군이네요
존재 자체가 그냥 특별하게 느껴져요 노래할 때 진짜 분위기 달라지는 거 같아요
활짝 웃을때가 역시 제일 이쁩니다 ㅎㅎ
뮤비가 따로없다 그저 경이롭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