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마지막 사진은 너무 귀여워서 저장하고 싶어요
부산에서 콘서트했나보네요 부럽습니다.
우왕 저도 콘서트 가고 싶네용 동원군 화이팅응원합니다
청년이죠. 눈물비 부르던게 어제같은데
미모가 점점 열일 하네요
부산에 계신분들 좋으시겠어요 콘서트 잘 즐기셔요
잘생긴 훈남의 모습 보기 좋으네요
사진만 봐도 끼가 넘치는게 느껴집니다. 다재다능한 동원군의 모든 앞날을 응원해요^^
정동원 군은 어릴적 모습이 전혀안보이네요 어느덧 청년의 모습이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