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독백 모노로그 이번에 나온곡 가을이랑 정말 잘어울리죠
뱃놀이는 정말 제가 가장 좋아하는 동원님의 곡이에요
정동원님의 20대는 어떨지 너무 기대가 커요
정동원 군 요즘 너무 멋있으셔요 잘 컷어요 응원합니다
웃을 때마다 분위기가 달라져요 보는 사람까지 같이 기분 좋아지는 느낌이에요
웃는게 제일 이뻐요 진짜 백만불짜리 미소입니다
웃는 모습 짱이죠
저도 바쁜거 좀 끝나서 이제 투표 꾸준히 해야겠어요
웃을때는 아직 어린 티가 나서 귀엽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