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설 명절 잘 ~ 보내 세요 💚

설 명절 잘 ~  보내 세요 💚설 명절 잘 ~  보내 세요 💚설 명절 잘 ~  보내 세요 💚설 명절 잘 ~  보내 세요 💚

0
0
댓글7
  • 신선한람부탄Z127067
    정동원님 이제 남자가 다 돠었더라구요
  • 강인한사과S116541
    너무너무 잘생긴 것 같아요 저도 봐야겠네요.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이젠 완연한 청년이 되어가는 멋진 사람
  • 기똥찬여우R116518
    팔방미인 동원군 활동영역 넓히는 모습 너무 좋네요
  • 섬세한낙타I116736
    양님~명절 잘 보내세요~! 명절에도 빠지지 않고 투표하시는 모습 너무나 대단하고 멋있으세요!^^ 오늘 동원군의 스케쥴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네요. 명절에 조금 휴식을 취하면 좋을텐데....늘 응원합니다!
    아름다운양T46028
    작성자
    오늘 스케줄 은 진성 가수님 빅쇼 에
    
    나온 답니다 ~  ^  ^  섬세한낙타 님도
    
    새해복 많이 받으 시구요 ~  소망 하
    
    시는 일들 다 ~  잘 되시길 바라 구
    
    요 ~  즐거운 일들 과 행복한 일들 
    
    만 가득 하시길 바라 구요 ^  ^  설
    
    명절 가족 분들 과 친척 분들 과
    
    맛있는 음식 드시고 즐겁고 행복
    
    한 설 명절 보내 시길 바라 겠 습
    
    니다 ^  ☆  ^  
  • 평화로운펠리칸W130206
    감사합니다 올해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