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증말 대단한 것 같아요! 꾸준히 응원합니다
그의 행보가 늘 기대대고 행복하네요
너무 인성도 훌륭하고 노래 실력도 좋아요
많은 투표로 응원하셨네요 감사합니다
자랑스럽고 든든하시겠어요
투표로 보여주셨네요 더더 오르길 바랍니다!!
불후의 명곡에 나온곡이군요 노래 잘부르죠 .
가을에 어울리는 독백인것 같아요
가을냄새 물씬 나네요 정동원님 독백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