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따뜻한 감성 전해주는 노래라서 계속 듣게 돼요 목소리에 담긴 진심이 더 깊게 와닿았어요
오밀조밀 이목구비가 다 너무 이뻐요^^
어쩜 표정이 저리 귀여울꼬~~ 세상 다 가진 행복한 표정~^^
뱃놀이 노래 너무 좋은것 같아요.
뱃놀이 안무 너무 마음에 들어요
완전 가을남자네요 동원군이 벌써 이렇게 컸다니
독백도 좋지요 요즘 신곡도 좋구요
이번 신곡으로 더 많은 활동 하길 바랍니다
정동원 가수님 덕분에 행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