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오늘은 동원군의 여백을 들으면서 힘을 내봅니다
볼 때마다 훈훈하게 잘 컸네 이 생각 들더라구요ㅎ
저도 응원하고잇는데 투표 많이하셧네요
팬마음 투표 응원하겠습니다
정동원 군 팬마음투표 응원합니다
열정적으로 응원하는 분위기가 너무 좋네요이렇게 꾸준히 사랑받는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