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맛깔나게 형들노래부르는 동원군

맛깔나게 형들노래부르는 동원군

 

진짜 어렸을때부터 노래하나는 끝내줬죠. 형들노래도 멋지게 소화하더라구요. 요새는 jd1으로 새로운 도전하고 계신데 이모습도 너무 멋지더라구요. 동원군 언제나 응원하겠습니다.

0
0
댓글35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원곡 느낌을 살리면서도 자기 스타일을 잘 살려서 부르는 게 인상적이었어요. 무대마다 성장하는 게 느껴져서 더 기대돼요.
  • 유머있는바다O116557
    
    
    형들 노래 부르는 거 듣는데 감미롭고 색다르게 해석하는 게 인상적이었어요. 듣는 재미가 있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콘서트가 열리기도 전에 전석 매진이라니 정동원 님의 인기가 얼마나 대단한지 실감이 됩니다. 현장에서 직접 보면 더 감동적일 것 같습니다.
    
    
    
    
    
  • 부드러운다람쥐A195030
    영탁님 노래도 잘소화하더라구요
    동원이 매력의끝이 어딘지 모르겠어요
  • 재치있는계단T133934
    정말 맛깔나게라는 표현이 딱이네요
  • 발랄한자두T214066
    형들 노래 다 뺏어서 자기 노래로 만들어버렸네요 ^^ㅋㅋ 역시 AI인가 ~
  • 평화로운펠리칸W130206
    저도 갑자기 이 쇼츠가 떠서 봤는데 진짜 출연자분들도 다 놀라시더라구요 ㅎㅎ
  • 발랄한자두Y212566
    놀토에서 형들 노래 불렀군요
    트로트 신동이죠
  • 용감한포도R121042
    동원이가 신동소리 들을만해요 잘해요
    
  • 세련된허머스X116525
    막내로 나왔는데 어느새 이렇게 성장했다니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울림있는 목소리, 다재다능한 정동원 응원합니다 
  • 혁신적인계피S211935
    진짜 노래를 갖고 노는 느낌이에요 너무 잘 불러요
  • 무한한오리L207220
    노래 진짜 잘해요
  • 변치않는멜론Q224959
    노래 넘 잘부르네요 ㅋㅋ
  • 존경스러운햄스터Q119815
    맞아요 동원군 여러가지 활동해줘서 고맙고 화이팅 !!
  • 재치있는계단K125534
    진짜 성대 갈아끼우기 잘해요
  • 발랄한자두T214066
    형들 노래를 다 본인 노래로 소화해버리네요^^
  • 화려한프레리개D125522
    노래도 점점 더 잘하고 끼도 폭발이에요
  • 순수한악어Z207537
    어떤 곡이든 니곡내곡 시전하는 동원이
  • 용감한포도R121042
    영탁씨 이노래 좋던데 동원이가 부르니까 더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