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과 함께하는 사진 올려주셨는데 너무 이쁘게 찍으신거 같네요. 어버이날 큰선물이었던거 같아요.
착한블루베리J213145동원군 완전 효자가 따로없는듯 ㅠㅠ 지금 모습도 봤으면 할아버지가 많이 좋아라 하셨을거 같은데 아쉬워요 ㅠㅠ동원군 빨간색 옷이 완전 찰떡이네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 많이 보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