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이젠 아이돌 같아 정동원

잘커주었구나 동원아 아이돌같아서 조금 어색한것도 읺는데 보기 좋구나

0
0
댓글25
  • 세련된허머스X116525
    무대에서 표정이나 제스처가 딱 아이돌이었어요
    스타일링도 완전 트렌디하게 잘 어울렸어요
  • 신속한박하G201891
    아이돌해도 될만큼 춤도잘추어요
    예능에도 소질이 있는것 같아요 
  • 부드러운다람쥐A195030
    동원이 올바르게 잘성장했더라구요
    지금 부캐모습들도 넘 예뻐요
  • 신속한박하G201891
    트롯보다는 아이돌이더잘어울려요
    춤도잘추어서 아이돌해도될듯요
  • 재치있는계단T133934
    아이돌로 데뷔해도 될만큼 정말 멋진거 같아요
  • 발랄한자두T214066
    동원님 정말 잘 커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건상하시고요 꽃길만 걸으시고요.. 
  • 재치있는계단K125534
    저도 뮤직비디오랑 무대 나온거 봣는데 정말 놀랐어요 아이돌인줄 알았네요
  • 맑은곰W120508
    이젠 트롯의 동원군이 아닌 아이돌의 동원군같아요
    아이돌 노래까지 섭렵하고 잘 소화해내서 기특해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이젠 진짜 아이돌 같기도 해요 ㅎ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독백노래 참좋죠 가을에 아련하게 들리는 노래가 너무 좋아요
    여름 신나는 댄스곡도 나와주면 좋을듯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뱃놀이를 부르는데 눈빛이 우수에 차있네요
    MC도 연기도 노래도 못하는게 없죠.
  • 빛나는오렌지U46343
    트롯을 넘어 아이돌 같은 정동원 응원합니다
  • 평화로운펠리칸W130206
    처음에는 저도 적응하기가 힘들었어요
    근데 이제는 제이디원으로 나오면 너무 반가워요 ㅎㅎ
  • 명랑한삵T209932
    맞아요 아이돌 같더라구요 넘 멋있어요
    영상 봤는데 무대도 너무 잘하시더라구요
    
  • 심쿵하는앵무새R207024
    맞아요 어려서 그런가 하고 싶은거 다 하는듯요
    잘 어울려서 더 재밋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V182615
    그냥 아이돌 같아요 부캐 설정이었나보네요 너무 귀여워요
  • 사랑스러운토끼H126505
    정말 아이돌 느낌이에요 다양한 활동 너무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얼마전에 부캐 활동 이제 끝났다고 그랬던거 같아요.동원이 노래 뭐들고 나올지 기다리고 있어요
  • 발랄한자두Y212566
    시간이 참 빨라요
    앞으로도 반듯하게 잘 자랐으면 하네요
  • 착한블루베리X210645
    부캐로 아이돌로 보는 것도 좋네요
    방송에서 자주 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