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본능적으로

본능적으로

본능적으로 부르는 동원군

윤종신 앞에서도 쫄지않고 ㅎㅎ

트로트 필  없이 다른 장르 너무 잘하네요

0
0
hub-link

지금 트로트를 주제로 47.9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37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정동원의 콘서트 실황 영화가 방송되면서 집에서도 생생한 무대를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직접 공연을 가지 못한 팬들에게도 큰 선물이 된 것 같네요.
  • 부드러운다람쥐A195030
    본능적으로 부르기 어려운 노랜데 동원이가 해냈네요
    윤종신님이 칭찬해줫다하니 뿌듯해요
  • 신속한박하G201891
    본능적으로  정말유명한곡인데요
    동원군이부르니 어울려요 
  • 재치있는계단T133934
    본능적으로 정말 필이 대단했지요 
  • 용감한포도R121042
    동원군의 타고난 가창력 칭찬합니다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저도 계속 들으며 힐링하고 있어요
  • 발랄한자두T214066
    본능적으로 이 노래 되게 좋아하는데.. 정동원님이 불러주다니.. 은혜로운 영상이네요
  • 재치있는계단K125534
    이걸 윤종신님 앞에서 떨지도 않고 실력을 다 보여주네요 제가 들어도 원곡보다 낫네요
  • 탁월한원숭이J213717
    블랙 정장이 너무 멋있어요
    동원군의 미래가 너무 기대됩니다
  • 맑은곰W120508
    본능적으로 부르는 동원군 아이돌같네요 ㅎㅎ
    비주얼이 이제는 남자가됬어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정동원군 정말 많이 컷네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정동원님  본능적으로 너무 좋았습니다~
  • 용감한포도R121042
    동원이가 신동소리 들을만 하더라고요
  • 발랄한자두Y212566
    윤종신님 노래 부르셨군요
    본능적으로 들어봐야겠오요
  • 즐거운사자D212700
    진짜 강심장이네요. 노래도 너무 잘해요. 신기합니다
  • 고귀한뱀J122899
    와 요즘 너무 잘하더라구요
    이대로만 크자
  • 명랑한삵A125532
    실력이 좋아서 더 좋네요. 노래가 어색하지 않아요.
  • 사랑스러운토끼U226705
    이 노래는 슈스케 오디션이 최고이긴한데
    정동원 스타일로 들어도 좋더군요
  • 근면한나팔꽃X216287
    많이 컸네요 진짜
    동원군 이젠 정말 가수예요
  • 착한블루베리X195045
    동원이 목소리랑 너무 찰떡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