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키 엄청 컸어요 기럭지가 정말 ㅎㅎ
사진이 정말 멋지네요 ^^
울림있는 목소리, 다재다능한 정동원 응원합니다 ^^.
항상 좋은일만 있길 응원합니다
새삼 키가 정말 많이 컸네요
아이돌보다 더 아이돌같은^^
노래도 잘하고 너무 귀여워요 어쩜 이렇게 잘컸을까요
으와 기럭지 장난 아닌데요 어쩜 저리 쑥쑥 크는지
정동원 땜에 트로트가 좋아짐
너무 귀엽네요 ^^
정사내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