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선글라스도 찰떡으로 잘 어울리네요^^
저도 실물한번 ㅎㅎ
ㅋㅋㅋ 너무 기여운 짤이네요
트로트 계신 동이에요
저도 보고 싶네요 듣고 싶어요 노래도
콘서트 가보세요
사진이 정말 귀엽네요
정말 귀엽고 멋진 모습이네요
많이 큰 거 같네요 저도 보고 싶어요
앗 사진 너무 귀여워요
정~ 녕 트로트 가수야! 동~ 원이는 원~ 하는거 다 하자!
사진만 봐도 정동원 가수의 끼가 묻어나네요
트롯아이돌 정동원군 동분서주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 보기 좋습니다 오늘도 화이팅!!
저도 보고싶네요:)
저도 너무 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