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쾌한너구리O116531
인기 게시판 TOP 50
동원군 어릴때 찍은 리챔광고네요.
리챔 정말 좋아하는데 동원군이 광고 찍었는지 몰랐어요.
너무 귀엽고 노래 잘부르네요~~~
이제 정말 많이 커서 몰라보겠어요.
어릴땐 귀여웠는데 지금은 너무 멋지죠
여전히 매력은 철철 넘치는것같아요
오랫만에 어릴때 광고 찍은거 보니 기분이 좋네요
0
0
댓글3
동원군 어릴때 찍은 리챔광고네요.
리챔 정말 좋아하는데 동원군이 광고 찍었는지 몰랐어요.
너무 귀엽고 노래 잘부르네요~~~
이제 정말 많이 커서 몰라보겠어요.
어릴땐 귀여웠는데 지금은 너무 멋지죠
여전히 매력은 철철 넘치는것같아요
오랫만에 어릴때 광고 찍은거 보니 기분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