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정말 미래가 밝은 정동원군 기대가 됩니다
초롱초롱 빛나는 눈빛이 너무 이쁘네요^^
좋은일만 가득하면 좋겠어요
좋아여 ㅜㅜ
멋짐이라고 밖에!!
더 더 흥해랏~ 정동원 가수 응원해요
이대로 승승장구 하시길 바랍니다!
동원님의 신곡 저도기대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멋지게 성장하는 모습 응원합니다
꾸준하게 오래오래 가는 가수가 됐으면 좋겠어요
울산썸머페스티벌에서 볼수 있었는데 취소 되어 너무 섭섭하네요~
동원님 응원합니다
아주 잘커서 너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