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To 해성님 *^^*♡

<응원 반 자유 반>

 

해성님! 안녕하세요? 아마도 제 글들을 해성님께서 보실 확률이 아주아주아주 작지만, 제가 가끔 이 글에 돌아와서 글 수정 아니면 댓글 형태로/를 통해 해성님께 응원도 드리고 자유이야기도 쓰고 싶어서 이러한 글 공간을 만들어/시작해봅니다. 주로 응원, 격려, 피드백, 도움이 될 것같은 이야기들, 감탄, 칭찬, 인사, 일상 이야기, 등등 으로 글들이 이루어질 것 같습니다. 사실을 바탕으로 하는 좋은 이야기 만 쓸겁니다ㅎ 수많은 해성님의 팬분들 중 하나의 열렬한 팬 마음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해성님의 모든 일이 정말 잘 될 겁니다! 저는 확신합니다! 걱정 마세요!ㅎ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를 바라고 기원합니다

 

해성님 화이팅!!!!!!! *^^*

 

-----

 

7/27/25 , 8:11pm:

 

해성님! 해성님의 울산콘 글 봤습니다! 글을 보니 또 반가움ㅎ 미소가 얼굴에 절로 번짐ㅎ 오늘도 참 더운데 고생이 많으세요! 시원한 곳에 계시기를 바랍니다! 다른 장소의 제 글들이 조금 짧아져도 넘 서운해/아쉬워하시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해해주실거라고 믿습니다ㅎ 앗, 다른 장소의 제 전 글에 오타가 있는데요 우후 아닌 오후요ㅎ 콘서트 마무리 시간도 잘못앎ㅎ^^;; 해성님도 주일 잘 보내시고요 (이제는 오늘 하루가 거의 다 갔네요ㅎ) 낼도 힘차게 일주일을 맞이하시길~! 빠샤! (주로) 앞만 보고 뛰기! 저도요ㅎ 인제의 엘비스/알랑드롱/그레고리펙 (그윽한 눈빛의 소유자! 와우! 멋있어요!), 그리고 울산에선 강의하시는 미남 선생님 혹은 발표를 하는 잘생긴 학생같은 해성님 화이팅!!!!!!! *^^*♡

 

-----

 

7/28/25 월, 9:51pm: 

  

해성님! 오늘은 좋은 하루 보내셨어요? 정신을 쏙 빼놓는 더위의 월요일이었네요ㅎ 이리저리 둥둥거리다가 보니 벌써 밤이 되 버렸네요! 내일 한일전 녹화 준비하시느라고 많이 바쁘셨겠어요! 고생과 수고 많으셨어요! 더위는 잘 피하셨어요? 그러셨기를 바랍니다! 낼 녹화 보러 갈려고 방청객 신청 했었는데요, 뽑히지 않아서 아쉽게도 걍 본방을 기다려야겠네요ㅎ 기대됩니다! 아마 어느정도 긴장 되시겠지만, 열심히 연습하셨으니까 낼도 부담 딱 버리시고 (저도 압니다.. 말이 쉽다는거..ㅎ 그리고 해성님 만의 준비 루틴이 있으실 수도 있겠지요ㅎ) 해성님 표 멋진 노래와 무대를 맘껏 쇼케이스 하시기 바랍니다! 마음에 드시는 연주가 되시길~! 이미 저희 귀와 눈에는 해성님이 최고 / 일등이시기 때문에 해성님께서는 즐겁고 셀프 만족스러우신 연주 만 하시면 됩니다!ㅎ 그럼 늦어가는데, 편안하고 시원한 밤 되시고요, 마음과 머리속이 조금 복잡하시다면 최대한 비우시고 푸욱 잘 주무세요! 릴랙스와 에너지 재충전! 낼도 덥겠지만 건강하고 행복하고 기분 좋은 하루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유캔두잇 (잇이 무엇이되시던간에요ㅎ)!! 낼도 빠샤! ~! 해성님 화이팅!!!!!!! *^^*      

 

-----

 

7/29/25 화, 8:52pm: 

 

 

해성님!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 보내셨어요? 그러셨기를 바랍니다! 한일전 녹화촬영은 어떠셨어요? 괜찮았어요? 해성님 마음에 드시는 연주 되었어요? 그랬을거라고 저는 생각합니다!ㅎ 조금만 기다리면 본방으로 볼 수 있겠네요! 기대기대! 어제 전 오늘 만 녹화촬영이 있으신 줄 알고 오늘만 응원글에 포함했는데요, 고운향기님의 유튜브 쇼츠가 또 떠서 보니까 어제도 녹화촬영이 있으셨더라고요! 어머! 월요일날은 응원해 드리지 않아서/못해서 죄송합니다! 해성님의 강의를 다 들었어야하는데, 한 쇼츠를 제가 놓쳤네요! 이럴수가.. 불량 학생ㅎ 근데 제 응원 없이도 넘 잘하셨을 것 같아서 걱정은 별로 많이 안되네요! 어쩐지 월요일날 별 이유없이 피곤하더라고요ㅎ 아무튼, 한일전 1, 2부 녹화촬영을 이틀에 걸쳐서 하시느라고 넘 고생많으셨겠어요! 정말 수고하셨어요! 오늘 저녁에는 좀 쉬실 수 있으시기를 바랍니다! 3, 4부 할 때 또 방청객 신청이 있으면 전 다시 도전해봐야겠습니다! 오늘도 참 더웠죠? 근데 걍 그러려니 했더니 어제보다 조금 덜 더운 것 처럼 느껴졌던 것 같습니다~ 마음 가짐에 따라서 다르게 느껴지는게 아직도 신기합니다.. 어제보다 바람이 조금 더 불었을까요?ㅎ 탈수 조심하세요! , 오늘 한탑쇼도 있네요!^^ 해성님의 쇼츠 봤어요ㅎ 넘 재미있었어요! “해성이야 (귀엽고 다정하신 목소리ㅎ).. 느그 오늘 진짜 몬 이기면은 밥 없다이!!!!, 이게 보통 제 마지막 카드인데요 ㅎㅎㅎ 굶어서 힘도 없으셨을텐데 있는 것 없는 것 다 모아모아 해성님의 힘찬 허잇!!!” 너무 좋습니다! 허잇! 근데 어지럽지는않으세요? .. 걱정이 좀 되네요.. 속도 쓰리실것같고요.. 팬미팅 때도 그랬고요.. 울산 6시 공연 진짜배기끝부분 쇼츠에서 힘들어하시는 거 봤어요.. .. 제가 전에 쓰긴 했었는데요 너무 무리한 다이어트는 덜 하셨으면 좋겠네요.. 좋은 건강을 위해 체중에 신경 쓰시는 것은 좋은 것 이지만요.. 저도 사실 체중이 오르락 내리락 하는 편이에요ㅎ 다이어트/건강에 대해 그리고 해성님의 완전 멋진 운동복 패션에 대해서는 낼 더 쓸께요! 밑에 쓰고있긴 한데 아직 정리가 덜 되어있어서요ㅎ 그럼, 오늘도 넘 피곤하실텐데 한탑쇼 본방사수하실꺼에요? 해성님은 걍 푸욱 주무시는게 어떠세요? 저희가 보고 열스밍도 할께요! 걱정 마세요!ㅎ 시원하게 쉬시다가 스윗 드림스 하세요! 해성님 화이팅!!!!!!! *^^*♡

 

-----

 

7/30/25 수, 3:42pm:

 

해성님! 오늘은 하이!^-^ 중복이라네요! , 시간 진짜 빨리 갑니다! 초복이라고 제가 다른 곳에 쓴지 얼마 안 되는 것 같은데요 벌써 중복이라니요. 말복 만 이제 남았네요! 여름 다 갔습니다! 옹예!ㅎ 오늘도 미스터닭 혹은 미쓰치킨과 삼계탕 데이트요?ㅎ 전 아마도 미스터/미쓰돼지폭과 함께 할겁니다ㅎ 어제 한탑쇼 해성님 덕분에 넘 재미있게 봤습니다! 노래 셋 다 너무 잘 하셨어요!!!! 해성님은 99.9가 아닌 무량대수점 남자!! 남좌!!!!!!!ㅎ 오늘도 더위/탈수 조심하세요!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또 되세요!^^ㅎ 좀 있다가 더 쓸께요! 허잇!!! 해성님 화이팅!!!!!!! *^^*♡

 

 

7/30/25 수, 11:09pm:

 

해성님! 늦은 밤이 되었네요! 오늘 하루는 어떠셨어요? 어제보다는 덥게 느껴지지 않으셨어요? 전 그랬어요ㅎ 오늘도 많이 바쁘셨어요? 월/화보다는 덜 바쁘셨길! 내일은 여수 내려가시겠네요. 정말 전국 팔도를 다 다니시네요! 고생이 많으십니다! 저번/몇 달 전에 여수 행사 있으실 때 갔었어요ㅎ 그땐 앉을 자리가 없어서 옆에 서 있다가 '불나방' 부르실 때 자리가 하나 나서 좋다고 지나가지 말라고 해 놓은 테이프 밑으로 비집고 들어가서 음향 담당 스탭분들 사이를 지나가며 자리에 급히 앉았던 기억이 납니다ㅎ 의령 행사 뒤로 두번쩨로 해성님을 뵜던 날ㅎ 그 날도 넘 잘하셨습니다! 완전 멋있으셨고요!^^ 

 

아까 못 쓴 몇가지:   

 

I’m still hungry! 영어 발음 넘 좋아요! Me, too! Actually I'm always / often / frequently hungry 입니다 저는/도ㅎ

I'm almost always hungry! ㅎㅎ

 

해성님께서 구십 구점 구~’라고 하실 때 그 시그니쳐 //넘넘 좋아요!^^ㅎ 그거 들으면 완전 반가반가요!

 

해성님의 노래 속 뒤를 붙잡을/꼭 잡으려고 시도는 할 수는 있지만요, 그럼 해성님의 낭만적인 인제 인스타 사진도 그렇더시 아마도 넘 많은 여성분들께서 다 한꺼번에 해성님께 막 달려들어서 큰 안전 사고 가 나지 않을까 싶습니다ㅎㅎㅎ 큰 난이 일어날 수도요ㅎ 난중일기의 난이요ㅎ 그런 상황에선 적극성이 떨어지는 저는 걍 사람들 사이에 묻힐듯요, 아님 뒤로 멀리 빠지던지요ㅎ

 

그럼 많이많이 늦었으니 안녕히 푹 주무시고요, 만약에 낼 제가 글을 못 쓰면 안전 운전하시고요 전라도 잘 내려가시고요 낼도 역시 더위/탈수 조심하시고요 행복하고 건강한 하루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스윗 드림스! 해성님 화이팅!!!!!!! *^^*♡    

 

-----

 

7/31/25 목, 11:47am:

 

해성님! 굿모닝!^^ 오늘은 조금 덜 더운 날입니다! 옹예! 휴!ㅎ 여수 내려가고 계시는지요? 그러시다면 안전 운전 하셔서 잘 도착하시고요, 오늘도 즐겁고, 안전하고, 스무드한 공연 연습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계속되는 이 더위에 고생이 너무 많으십니다! 그럼 있다가 또 쓸께요! 저도 오늘은 밖으로 고고싱!ㅎ 오늘도 빠샤! 허잇!!! 해성님 화이팅!!!!!!! *^^*♡       

 

 

7/31/25 목, 11:35pm:

 

해성님! 저 다녀왔어요!ㅎ 사실 한 두시간반 전에 집에 도루 왔어요ㅎ 지금은 10:38pm. , 넘 피곤하네요..ㅎ 그까짓 나갔다왔다고요.. 에너지가 없네요.. 너덜너덜 흐믈흐믈.. 한 가닥의 삶은 당면 처럼요ㅎㅎ 평소보다 많이 걸어 다녔더니 다리와 발도 아프고요, 발뒤꿈치 양쪽 다 까졌어요!^^;; , 제 저질 체력이 조금 한심하게 느껴지네요ㅎ 어, 해성님께서는 어떻게 하시는지 모르겠어요.. 대단하십니다.. 열연습하시고, 녹화촬영 하시고, 먼 곳에 가서 행사도 하시고, 거의 매주 또 먼곳에 가서 하루에 두 콘서트나하시고, 하루종일 콘서트 하시고나서는 다른 특별한 일이 생기지 않는다음에는 저희와 팬미팅도 꼭 해주시고요! , 넘 힘드시겠어요! 졸리고 피곤하신 기색도 안 내시고요.. 늘 환하고 밝고 너무나 반가운 살인 미소를 지으시면서 웃으시고 이야기도 같이 해주시고 말입니다! 허리 아프신데 90도로 인사도 항상 하시고 (이젠 한 30도만 하세요!ㅎ) 악수와 선물도 몇시간을 걸쳐서 주시고요 (생파때요).. 어떻게 버티세요? 정말 넘 대단하십니다! .. .. 오마이갓.. 모든 감탄사를 받을 만하십니다! 해성님의 모든 것에 건배! 웰치스 딸시 제로로 드릴께요 해성님께서는 술을 안 드시니까요! 저도 술 안 마십니다!ㅎ 정말 잘 하시는거에요!^^

 

해성님의 하루는 어떠셨어요? 많이 안 더우셨어요? 연습하실 때 에어컨이 시원하게 나왔기를 바랍니다! 이번 일주일이 넘 바쁘셨는데 오늘 힘들지 않으셨어요? 사실 조금 찌셔도, 부으셔도 너무나 괜찮으니까요, 기운이 없을 정도로 적게 드시지는 마세요! 충분히 날씬 하시고요, 암튼 해성님께서 조금이라도 덜 힘드셨으면 좋겠습니다.. 건강을 위해 체중 관리하시는 것은 물론 하셔야죠 그럴 때는 조금 힘이 들더라도요, 근데 단지 외모 때문 이시라면 지금도 완전 멋있고 미남이시니까 넘 신경 쓰지 마세요!! 골병 안 들게, 면역력 좋게, 에너지 있으시게, 노래도 계속 원하시는 만큼 힘차게 부르실 수 있게, 춤과 퍼포먼스도 편하게 하실 수 있게, 속쓰림/위장병 안 걸리시게, 기초대사율 안 떨어지시게 건강식으로 충분히 드시기를 바랍니다! 더 쓰고 싶지만 또 방 뺄 시간이 다가옵니다ㅎ 담에 이 이야기를 더 할께요! 덥고 하루종일 고생하셨을텐데 이미 주무시고 계시기를 바랍니다! 스윗 드림스 어겐, 그리고 내일 기분 좋고 안전하고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여수 콘서뜨 즐겁고 편안하게 하시기를 바랍니다! 탈수와 더위 조심하세요! 해성님 화이팅!!!!!!! *^^*  

 

-----

 

8/1/25 금, 1:44pm:

 

해성님! 또 햇빛이 쨍쨍한 날입니다! 오늘 현역가왕2 여수 콘서트 안전하고 즐겁게 하시기를 바랍니다! 야외콘이니 더위/탈수/자외선 특히 조심하세요! 가능한 최대로 시원하게 계시길~! 저녁 때 하면 참 좋을텐데요.. 햇빛이라도 없을 때요.. .. 의상도 넘 더우실텐데.. 걱정입니다.. 의상이라도 조금 시원하게 바뀌었길! 그래도 페스티벌과 함께 하니 분위기는 북적거리고, 활기차고, 좋을 것 같으네요! 오늘/항상 해성님 마음도 밝고 쨍쨍하길 바래요!ㅎ 그럼 행복하고 건강한 날이 또 뙤세요! 오늘도 고생과 수고가 많으세요~ 해성님 화이팅!!!!!!! *^^*    

 

 

8/1/25 금, 10:32pm:

 

해성님!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셨어요? 그러셨기를 바랍니다! 여수콘 잘 마치셨어요? 제가 여수는 못 가서, 해성님을 인터넸으로라도 볼려고 라이브 방송이 있길레 틀어놓고 있었어요ㅎ 근데 아, 이게 사람 좋아하는게 참 무섭네요.. 다른 사람들 (가수님들) 보고서는 아무렇지도 않고 그냥 그런가보다 / 무덤덤한데, 해성님께서 딱 컴퓨터 스크린에 나오니까 / 해성님의 목소리가 들리니까 너무 반갑고 신나고 “아왔다!” 그러면서 웃음 붙어 나오네요 ㅎㅎㅎ 완전 큰 미소도요!ㅎ 또 컴터 앞에서 혼자 손 흔들고 있었어요, 마치 여수에 가 있는 것 처럼요ㅎ 더운데 넘 고생 많으셨어요! 셔스와 반바지 패션 전에도 이야기 드렸나 모르겠는데요, 역시 쏘 멋있고 넘나 잘 어울리세요!! 근데 사실 해성님께서는 무엇을 입고 걸치셔도 다 잘 어울리십니다! 운동옷도 어울리시고, 모든 양복도 어울리시고, 심지어 쌀 가마니도 완전 오케이!ㅎ 머리에 땀 나신 것 같으네요.. 이제 밤인데도 여수 굉장히 덥죠? 팬 미팅 잘 하시고요, 안전 운전 하셔서 서울 잘/무사히 올라오시고요, 안전 귀가하세요! 밤 늦게/새벽 일찍 도착하실 텐데 얼른 푹 주무시기를 바랍니다! 주말에는 좀 쉬시면서 담주 준비를 하실 수 있으시길~! 그럼 안전하게 올라오고 계세요! 하루 종일 더위에 나가 계시고 공연하느라 수고 넘넘 많으셨어요! 또 스윗 드림스! 해성님 화이팅!!!!!!! *^^*♡

 

 -----

 

오늘의 글 (8/2/25 토, 5:35pm):

 

해성님! 헬로우!^-^ 어제 서울 잘 올라오시고 무사이 안전귀가 하셨죠? 어우, 오늘 졸리고 피곤하시지 않으세요? 정말 힘든 한 주 마치시고 어제/오늘 몸살 안 나셨기를 바랍니다! 어제 집에 가셔서 완전 녹초이셔서 뻗으쎴을 것 같습니다. 저라면 그랬을 겁니다. 저도 어제 많이 늦게 자고나서 넘 일찍 일어났더니 아까 낮 12시 넘으니까 막 졸려움이 쏟아져서 한 숨 잤습니다!ㅎ 아직도 피곤하고 더워서 그런지 정신이 좀 없네요.. 근데 볼륨 올려서 해성님의 99.9를 들이니까 해성님의 쩌렁쩌렁 시원하고 듣기 넘 좋은 식식하고 활기찬/힘찬 목소리가 제 잠을 좀 깨게/정신이 좀 맑아지고 들기 시작하게 하네요!ㅎ 저의 피곤함을 싹 쫓아버리네요!ㅎ 역시 해성님의 목소리는 최고! 최고의 힐링/보양식!ㅎ 아, 근데 에어컨을 사용하시던지 아님 다니실 때 넘 에어컨이 추울 정도로 많이 나오는 곳에 가시게 되면요.. 전 지하철 차가 그랬어요. 처음엔 시원해서 좋았는데 땀도 옷에 있고 그래서 그런지 조금 있으니까 너무너무 추운거에요! 덜덜 떨다가 오히려 내리니까 따뜻한 날씨가 저를 감싸며 적당히 데펴주고 차라리 따끈한게 더 낳더라고요! 넘 추운 곳을 대비해서 다음에는 긴팔 윗도리를 하나 들고 나가는 게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듭니다ㅎ 참 어떻게 보면 배부른 말/소리 같긴 한데요 정말 에어콘 병/감기 걸리겠더라고요/걸리기 쉽겠더라고요! 그리고 식당이 그렇게 추운데 더우시다고 찬 음식 (예를 들어 물냉면) 드시면 속이 갑자기 너무 차져서 체하실수도/얹히실수도 있으시니 속이 편안하시고/해성님의 속을 편안하게 하는 잘 맞는, 적당히 따뜻한 음식을 넘 차지 않은 곳에서 드시기를 추천합니다! 넘 시원하려다가 아플수도 있겠더라고요! 그리고 피곤할 때 더 쉽게 얹히니, 오늘 처럼 피곤하신 날에는 더더욱 해성님의 속에 편안한 음식들을 드시는게 좋습니다! , 근데 제가 보기에는 쌈채소를 고기랑 먹으면 소화가 잘 안되는 것 같아요.. 저는 특히 풀/이파리 위에 치킨 얹힌 샐러드를 먹고나서 속이 좋은 적이 별로 없습니다.. 날 채소가 속을 차게 만들어서 그런 거일까요? 흠.. 체하게 하는 날 체소.. ㅎ , 신경 쓸 크고 작은 것들이 참 많죠잉?ㅎ 간단하면서도 깨알복잡합니다 인생사리가/사람사는게요ㅎ 살다가 보니까 그렇네요 인생이라는게ㅎ 작은 것이 크기도하고, 큰 게 사실 작기도하고요/말입니다. 아무튼, 해성님께서도 어제 꽤 늦게 주무셨을텐데요, 오늘 푸욱 많이 쉬시고, 깊은 숨 쉬며 (건강을 위한 심호흠?) 진짜 숨도 돌리시고 릴랙스하시면서 컨디션 회복을 잘 하실 수 있으시면 정말 좋겠습니다! 허리도 쭈욱 피시고요! (무심세월 가사에서 처럼요ㅎ) 그럼, 전 잠 좀 더 깨고 해성님은 계속 편안하고 즐거운 토요일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있다가 또 쓸 수 있으면 더 쓸께요! 오늘도 더위/탈수 조심하시고요, 항상 이야기 드리지만 그만큼 중요해서요~ 건강하고 행복한 날이 되세요! 힘 앤드 버추얼 허그스 포유!ㅎ 아, 그리고 지금 아님 쫌 있다가 맛있고 건강에 좋은 저녁식사 잘 하시기를 바랍니다! 맛있는 고기 왕만두처럼 속이 꽉 찬 남자 해성님 화이팅!!!!!!! *^^*♡

 

 

 

 

 

 

       

 

7
0
hub-link

지금 콘서트를 주제로 15.6만명이 이야기 중

hub-link

지금 현역가왕을 주제로 10.9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35
  • 아낌없는안개꽃U116985
    해성님 많이 좋아하나 보네요. 해성님 관련글이 매우 정성스러워요. 
    벚꽃 (서울)
    작성자
    아ㅎ 네~^^ 뭐든지 열심히 하시는 착하고 마음씨가 따뜻한 분 이세요~^^ 제 글을 정성스럽다고 느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시기를 바랍니다~ 더위 조심하세요!
  • 빛나는오렌지X260643
    진해성님이 99.9 구수하게 잘 불렀어요. 이기면 떡볶이 먹겠지요.
    
  • 사랑스러운토끼E116805
    진해성님 찐팬 같으시네요. 글이 완전 정성 가득합니다. 
    벚꽃 (서울)
    작성자
    아ㅎ 네~^^ 제 글의 정성을 알아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스러운토끼님도 좋은 하루 되시기를 바랍니다~ 더위 조심하세요!
  • 벚꽃 (서울)
    작성자
    오늘의 글 (8/5/25 화, 9:46pm):
    
    해성님! 오늘도 즐겁고 보람찬 하루 보내셨어요? 전 걍 무난한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이상하게 크게 하는 것 없이 바쁘고 시간이 없는 추세요ㅎ 오늘은 한탑쇼네요! 지난주에는 부장이셔서 팔에 띠도 둘러 깔끔한 흰 양복차림에 마치 Olympic opening ceremony parade에서 한국 운동선수들을 대표하여 맨 앞에 국기 들고 걷는 멋진 올림픽 선수 포스 나셨는데요, 이변 주에는 귀여운 거북이 이신 것 같으네요? 닌자 터틀스?ㅎ 항상 그렇듯이 기대됩니다! 또 소년처럼 밝고 맑게 크게 웃으실 일이 있으시길ㅎ 어쩌면 그렇게 가볍고 재미있게 skip을 하세요? 운동신경이 좋으셔서 그런가봅니다ㅎ 진정한 아름다운 스위스 젊은이/총각님!ㅎ 느끼 연기도 일품이셨어요ㅎㅎ 해성님의 중저음 목소리 도 제가 참 좋아하는데요 지난주의 미드-하이톤과 긁으시는 목소리도 넘 매력적이셨어요!ㅎ 다른 때에 들려주시는 이쁜 야무진 깍쟁이 목소리도 문론 좋고요! 이렇게 저렇게 저희를 들었다 놨다 하시는 무한 마력을 가지고 계신 해성님!♡ 그리고 월요일날 불후의명곡 상 받으신 영상보고 넘 기뻤어요! 해성님께서 너무나 받으실 만한 상이고 해성님께서도 좋아하시는 것 같아서 저도 참 좋더라고요. 앞으로 다른 상도 많이 받으실꺼고요, 모든 일들이 다 계속 잘 되실꺼에요! 오, 한탑쇼 시간이네요! 그럼 각자ㅎ 재미있게 본방사수하고 있다가 열스밍하다가 안녕히 주무세요! 저도 그럴께요! 낼 이침/하루도 건강하고 행복 가득요! 굿나잇! 스윗드림스! 해성님 화이팅!!!!!!! *^^*♡
  • 벚꽃 (서울)
    작성자
    오늘의 글 (8/5/25 화, 5:55pm):
    
    어제 올리신 인스타 영상을 오늘 아침에 기사 사진과 좀 전에 유튜브로 보고나서 제 리액션들~ ㅎ
    아ㅎ 뭡니까?? ㅎ 넘 귀여우세요! 머리도 제가 제일 좋아하는 내추럴 쑤세미머리이시고요 ㅎㅎㅎ 얼굴은 뽀예가지고.. 이쁘게ㅎ 이쁘다.. 피부 넘 좋으세요! 샤방샤방 피부미남.. ㅎ 걍 다 미남!^^ 화장품 모델 고고싱!! 진짜 혈액형이 인형이신가보네요 ㅎㅎㅎ 정말 인형 같으세요 ㅎ 대전 홍보대사도 고고싱! ㅎ 해성님께서 계신 곳이면 다 한번쯤은 가보고 싶을 듯요!ㅎ
    낮잠 잘 자고 일어나니 이런 비주얼 선물이 right here waiting 이라니요.. ㅎㅎㅎ 감사함니다 아름다운 영상을 올려주셔서요! ㅎㅎㅎ
    해성님께서 주인공이니까 어지럽지도 않네요, 해성님께 눈이 초 집중해서요!ㅎ
    근데 덩치는 왤켸 좋으세요.. 완전 듬직^^ 우와.. 멋있어요 ㅎㅎ 아놔 또 어떻게? 이 설레이고 심쿵하는 맘? ㅎㅎ 사람 살려 ㅎㅎ
    역시 아름답습니다.. 듬직하고 멋있는 큐티 ㅎ 
    해성님의 팬 분들 모두 눈 정화, 속은 불 활활! 정말 불타는 화~!요일 이네요 해성님의 인스타와 함께하면요 ㅎㅎㅎ 
    해성님! 좋은 하루 보내시고 계시죠? 건강하고 맛있는 저녁식사 하시고 계시길~/꼭 챙겨 드세요! 넘 몸이 괘로운 무리한 다이어트는 하지 마시고요, 영양가와 식사량이 중요 포인트인 것 같습니다. 있다가 한탑쇼서 또 뵈요!ㅎ 화요일, 오후 9시50분 MBN에서 한일톱텐쇼 본방사수! 해성님의 인스타 사진/영상 보고 정신은 없지만 깨알 홍보는 해야죠!ㅎ 
    해성님 화이팅!!!!!!!*^^*♡
    
  • 벚꽃 (서울)
    작성자
    오늘의 글 (8/4/25 월, 10:38pm):
    
    해성님! 오늘 하루는 어떠셨어요? 행복하고 건강한 하루 되셨어요? 많이 바쁘진 않으셨는지요? 아, 전 중간에 예상치 않았던 할 일이 생기는 바람에 (뭐, 나쁜 일은 아니고요~^^ 걍 해야하는 거요ㅎ) 하루가 넘 짧아졌네요! 게다가 혈당 스파익과 함께오는? 급 쏟아지는 졸려움을 못 이기고 잠시만 허리를 펴야지.. 그러고 조금 전에 누웠는데 깜빡 30분 동안 졸았어요..^^;; 하.. 쓰고 싶은 것들도 있는데 방도 곧 빼야하고..ㅎ 걍 내일 제 생각을 잘 정리 해서 글을 올릴께요! 지금은 밤도 늦어가니 해성님 어서 주무실 준비하시고요 (이미 안 하셨다면요ㅎ) 푸욱 잘 주무세요! 미남은 미남 슬리프가 필요합니다! 뷰티 슬리프요!ㅎ 낼도 상쾌하고 기분 좋은 아침이 되시기를 바라고요, 즐겁고/행복하고 건강한 날이 되시길~! 스위티스트 드림스 포 스위티스트 유! 굿나잇! 버츄얼 허그스 포 유, 투!ㅎ 잘 자레이, 좋은 꿈 꾸레이~!ㅎ 해성님 화이팅!!!!!!! *^^*♡ 
    
  • 벚꽃 (서울)
    작성자
    오늘의 글 (8/3/25 일, 10:24pm):
    
    해성님! 오늘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셨어요? 조금 짧게 써야하는 시간 이네요~ 방뺌 주의보요ㅎ 오늘 좀 쉬시고 컨디션 회복하실 수 있으셨다면 넘 좋겠습니다! 오늘도 푸~욱 잘 주무시고요 낼도 즐겁고 힘찬 월요일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더위/탈수 조심하시고요, 건강/행복/기분 잘 챙기세요! 그럼 굿나잇 앤드 스위트 드림스! 해성님 화이팅!!!!!!! *^^*♡     
     
  • 벚꽃 (서울)
    작성자
    오늘의 글 (8/2/25 토, 9:47pm):
     
    해성님! 밤 10시가 다 되어가네요! 오늘은 제가 방을 일찍 빼야하는 날 중 하나ㅎ 보통 수와 목 빼고는 다 그렇습니다ㅎ 맛있게 저녁 드시고 소화 잘 시키시며 쉬시고 계시기를 바랍니다! 이미 아실 수도 있으시겠지만, 좋은 퀄리티의 잠을 충분히 자는게 건강하게 오래오래 사시는 데에 제일 중요하다고 합니다. 밤 10시/11시 전에 주무시고 적어도 8-9시간 푹 주무시면 평균적으로 적어도 10년 정도 더 살 수 있데요!^^ 스트레스의 영향을 넘 많이 안 받는 것 도 중요하고요. 스트레스 때문에 머리속과 마음이 복잡하면 잘 주무실 수가 없겠지요?ㅎ 그러니 전에 제가 함 쓴 것 처럼 말이 더 쉽긴 하지만요, 걱정과 근심, 고민과 부란함, 여러가지 기분 나쁨을 최대한 내려놓으시고 기분 좋게 지내시고, 고요한 마음과 머리로 매일 밤 (그니까 오늘도요!ㅎ) 행복하게 잠에 드셔서 푸~우~욱 안녕히 주무시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나서 그 다음 날/내일 아침에 정말 잘 잔, 에너지 충분히 제충전하신 뽀얀 얼굴로 일어나셔서 사뿐사뿐 가볍고, 즐겁고, 행복하고, 긍정적이고, 건강한 하루를 맞이하시기를 바랍니다! 시간이 되신다면 내일 삼계탕 같은 보양식 드시는게 어떠세요? 지나간 주에 몹시 고생하셨을 해성님에게 딱 맞을 것 같아요! 건강과 에너지를 회복 하셔야 되지 않겠습니까?ㅎ 근데 소화 잘 시키세요! 저번에 문경 가셔서 소화 잘 안되셔서 힘들어 하시는 해성님 보고 많이 걱정이 됐었거든요.. 넘 급히 드시지 마세요! 꼮꼮 씹어 드시고요! 아, 글고 아까 글을 아직 안 올리셨길레 피곤해서 저처럼 쉬시나보다, 바쁘신가보다, 그러다가 아.. 넘 힘드셔서 아프신가? 그러면 어떻게하지? 흠.. 그러고 걱정하기 시작하고 있는데 페이지로 도루 가니 해성님의 여수 글이 올라와 있더라고요! 1-2분 전에는 없었는데요ㅎ 어찌나 반갑던지요, 글 올라온 것 보고서요ㅎ 그리고 글 읽고 나서 괜찮은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그제서야 완전 즐거움! 히!ㅎ 식식하고 어떠한 어려운 상황에서도 화이팅을 항상 가지려고 노력하시는 멋진 해성님! 모든일이 더더더 잘 되실꺼니까 넘 걱정/신경 쓰지 마시고요 걍 힘차게 앞만 보고 뛰어요! 저희도 해성님과 같이/함께 뛸께요! 아좌~아즈아!ㅎㅎㅎ 해성님 파이팅!!!!!!! *^^*♡
    
  • 벚꽃 (서울)
    작성자
    오늘의 글 (8/2/25 토, 11:22pm):
    
    해성님! 글을 페이스트 했는데 에러가 뜨네요~ 낼 해결해 볼께요! 아자아자! 아좌~아즈아!ㅎㅎㅎ 해성님 파이팅!!!!!!! *^^*♡
    
    P.S. 스윗 드림스! ♡
  • 벚꽃 (서울)
    작성자
    오늘의 글 (8/18/25 월, 12:12am):
    
    해성님! 오늘은 많이 쉴 수 있으셨던 하루였어요? 그랬기를 바랍니다! 저도 지난 주에는 계속 나갔더니 오늘 많이 피곤하더라고요. 아까 눈을 조금 만 부쳐야지 했는데 푹 자는 바람에 글이 많이 늦었네요^^;; 자리를 이제 곧 비워야 하니 오늘은 걍 간단 인사만 드릴께요!ㅎ 안녕히 주무시고 계시기를 바라며 낼도 상쾌한 월요일 아침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힘차고 긍정적이고 행복하고 건강한 하루 되시길~!! 피곤하심 힘 내세요! 힘!ㅎ 해성님은 뭐든지 할 수 있습니다!*^-^* 그것도 아주 잘요!ㅎ 그럼 굿나잇! 그리고 매우 좋은 꿈 꾸고 계세요! 낼도, 이번 주도 빠샤! 아자아자! 허잇! 하압! 가즈~아! 얍! 합! 합! 합!ㅎ 해성님 화이팅!!!!!!! *^^*♡  
    
  • 벚꽃 (서울)
    작성자
    오늘의 글 (8/16/25 토, 10:48pm):
    
    해성님! 오늘 청주 콘서트 어떠셨어요? 맘에 드시는 공연들 이였어요? 보나마나 넘 잘 하셨을 것 같습니다^^ㅎ 지금 안전귀가하시고 계시죠? 서울에 다 왔을지도 모르겠네요! 저는 아쉽게도 오늘은 청주에 못 갔지만 집에서 마음 속으로 열응원 하고 낮잠 자며 꿈속에서 아마도 해성님 응원하고 있었어요ㅎ 어제 늦게 잤는데 오늘 일찍 일어나야 했거든요.. 그래서 수면이 매우 부족해서 낮에 조금 보충했어요. 아 맞다, 아침에 출근 하신 유튜브 쇼츠를 통해 해성님 뵀어요! 마스크 위로 웃고 계신 해성님의 착한 눈!ㅎ 그리고 제가 제일 좋아하는 해성님의 자연스러운 머리 헤어스타일! 게다가 차가 앞으로 조금 가면서 해성님께서 앞 머리를 약간 넘기셔서/헝클어 놓으시는 바람에 제가 제일제일 좋아하는, 더 멋있는, 때에 따라서 모양이 달라지는/다양한/다양한 형태를 가지는 해성님의 내추럴 프리스타일 쑤세미 머리가 되어버렸어요!ㅎ 잘생긴 해성님의 이마도 살짝 나오고요!ㅎ 아무튼 넘 반갑고 멋있고 귀여우셨어요! 거기에 계신 해성사랑님들 넘 부러웠어요!^^ 그리고 조금 전에 퇴근하시는 쇼츠가 하나 올라와서 봤는데요 완전 잘 어울리시는 sporty, comfy, casual, chic 운동 옷 입은, 역시 최고 멋진 귀요미 해성님께 손 막 흔들고 웃고 뭐 거기 있는 것 처럼, 아침 출근 영상 보며 했듯이, 또 다 했어요~ 저는 지금 집이지만요ㅎ 얼른 안전하게 집에 도착하셔서 잘 준비 하시고 (식사 혹시 하시고 싶으시면 맛있게 하시고요!ㅎ) 어서 푸~욱 주무시기를 바랍니다! 참새 같은 목이들은 없으시길! 제 집 목이들도 진짜 크더라고요! 지금 불 끄고 타이핑 하고 있는데요, 뭔가 자꾸 저를 따꼼따꼼 약간씩 물고 지나다니는 것 같아요.. 흠.. 근데, 이런 거 혹시 느끼셨는지요? 세상이 마이 바껴서 그런지 요새 하루사리들이 자기네가 목이인 것 처럼 슁슁 빠르게 날라 다니고요, 팔에도 턱!하고 앉고, 막 덤비기도 해요!? 이게 뭘까요? 무슨 일이죠? 분명 이런 현상을 저만 보는게 아니겠죠?ㅎ 물기도 하는 것 같고요.. 흠.. 이상한 세상입니다! 지구 온난화 때문에 그런 걸 까요? 흠.. 참새 같은 목이와 목이 같은 하루살이가 다 있고요!ㅎ 어제 하트젤리 인간극장 이야기와 해성님 ‘흥친소’ 시청한 소감은 내일 쓰도록 할께요! 오늘도 하루 종일 먼 곳에서 콘서트 두 개나 하시고 팬 미팅도 하시느라고 너무너무 수고하셨고 고생많으셨어요! 곧 이불 속으로 다이빙하셔서 쿨쿨/콜콜 푸파푸파 꿀잠 주무시고 낼 아침에도 좀 늦게까지 주무실 수 있으시면 좋겠습니다! 굿나잇 그리고 또 스윗드림스! 매니 버추얼 허그스 포유! 꿈속에서 또 하시고 싶으신 거 모두다 자유롭게 재미있게 하시길~! 저도 꿈속에선 제가 하고 싶은 거 하고 됬으면 하는 데로 항상 되더라고요ㅎ 그래서 꿈속이 좋더라고요!^^ 해성님께 무한 윙크와 하트 발사!!!! ^.- ♡♡♡♡ 해성님 화이팅!!!!!!! *^^*♡
    
  • 벚꽃 (서울)
    작성자
    오늘의 글 (8/16/25 금, 12:48am):
    
    해성님! 오늘은 낼, 아니 어제는 오늘 청주 콘서트 연습 잘 하셨어요? 그러쎴기를 바랍니다!ㅎ 저는 그제 목이 하나 잡고 하나는 놓쳐서 아마 그 목이에게 다 여기저기 밤새 뜯기고 낮에 낮잠 잘 때도 마구 뜯김 ㅎㅎㅎ 지금 물린 곳들이 아주 가렵습니다.. 흐.. ㅎ 버물리 찾아서 발라야 되겠습니다. 해성님께서는 목이에 잘 물리는 편 이세요? 저는 잘 물리고 물린 자리가 많이 가렵고 팅팅/띵띵 붓고 하얗고 빨갛게 되는 편 입니다.. 아.. ㅎ 목이 향도 피워야 하나? 흠.. 암튼 오늘 하루 그런대로 잘 보내고, 기분 좋게 해성님의 라이브 노래도 듣고 인사도 드리고 같이 웃고 (해성님 편 ‘흥친소’ 보면서요ㅎㅎㅎ) 나서 또? 밤에 사건 있음.. 전엔 무슨 사건이있었죠? 흠.. KBS 말고 다른 사건 있었던 것 같은데.. 하여간 낼 이야기 해 드릴께요! 근데 걱정 마세요! 저 지금은 괜찮아요^^ 힌트는 하트젤리ㅎ 아주 그냥 5-10분 동안 혼자서 인간극장 찍었습니다ㅎ 하트젤리 비극 편 ㅎㅎㅎ 따다다단 다단 따단다단 따다다단!!!!ㅎㅎㅎ 하.. 아..ㅎ OTL 머리 숙임 좌절이였음 ㅎㅎㅎ 잠시 기가 막히고 털석ㅎ 이제는 괜찮음! 완전 오케이! 받아드림ㅎ 다시 훌훌/탁탁 털고 일어남ㅎ 그럼 또 많이 늦었으니까 해성님 잘 주무시고 계시길! 푸욱 계속 안녕히 주무시고요 에네지 충전 완료된 좋은 컨디션으로 꿀잠에서 깨어나셔서 또 힘차고 기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청주 안전하게 가시고/도착하시고요 콘서트도 안전하고 즐겁게 잘 하시길! 팬미팅 후 (저도 거기에 있을 수 있음 넘 좋겠네요.. 아쉽습니다. 근데 곧 또 봴께요!ㅎ) 다시 안전귀가하시고요!^^ 굿나잇 그리고 좀 있다가 굿굿모닝요! 스윗드림스! 해성님 화이팅!!!!!!!*^^*♡
    
  • 벚꽃 (서울)
    작성자
    오늘의 글 (8/15/25 금, 12:44am):
    
    해성님! 오, 오늘은 제 글이 너무너무 늦었습니다! I’m so sleepy!*---^0^---*ㅎㅎㅎ 낼 이야기를 더 쓰도록 할께요! 해성님께서는 지금 안녕히 주무시고 계시기를 바랍니다! 오래, 건강하게, 행복하게 (나름 건강하게/행복하게 살려고 노력하는 것 도 포함ㅎ) 살고/노력하며 질기게 버티고 볼 일입니다! 맞아요, 인생은 도전입니다. 계속 셀프/속으로 할 수 있다, 함 해보자, 화이팅! 하면서요^^ 어제는 희망이 좀 없었는데, 모르는 겁니다, 오늘은 희망이 예상하지 않았던 곳에서 생길 수도 있는 겁니다. 그래서 인생은 살고 볼 일입니다. 전 어제, 오늘 이러한 생각들을 다시 하게 끔 한 자그마한 일들이 있었습니다. 아, 졸려서 제 이야기가 말이 좀 안되는 것 같기도 하네요ㅎ 하여간, 해성님께서는 굿나잇과 스윗드림스를 가지시고요 낼도 안전하고 즐거운 콘서트 준비/연습하시기를 바랍니다! 행복하고 건강한 금요일 되세요! 금요일엔… 흠… 생각 해 보고 있다가 쓸께요! 머리가 잘 안 돌아가네요^^;; 내일 쓰겠다고 하려고 보니 벌써/이미 내일 이네요ㅎ 해성님 화이팅!!!!!!! *^^*♡
    
  • 벚꽃 (서울)
    작성자
    오늘의 글 (8/13/25 수, 9:46pm):
    
    해성님! 어제는 안전귀가하셨지요? 얼마나 늦게 녹화촬영이 끝나셨으려는지.. 흠.. 오늘은 좀 쉬실 시간이 있으셨어요? 그러셨기를 바랍니다!! 저는 또 어제처럼 볼일이 있어서 나갔다 왔습니다. 이번 주 에는 아마도 계속 나가야 할 것 같습니다.. 아..ㅎ 자꾸 나가야하니까 해성님께 글도 많이 못 쓰고 어제는 사실 쓰고서도 화요일 = 한탑쇼인거를 잊었습니다.. 글 쓰느라 바빠서요^^;; 죄송합니다! 새벽 1시 다 되서 헉! 하고 생각이 나서 유튜브를 열어보니 해성님께서는 어제 듀엣 하나와 트리오 두 개나 부르셨더라고요! 셋 다 잘 들었습니다!ㅎ 노래를 또 세 개나 부르시느라고 수고하셨습니다! 저는 해성님의 목소리를 여기저기 짧게라도 들을 수 있어서 좋았고 감사했습니다. 오늘은 비가 많이 왔죠? 낼도 많이 오려나? 비 때문에 꽤 쌀쌀하니 목감기 계속 조심하세요! 목 감싸세요!^^ㅎ 깊이 있는 이야기는 시간이 필요한데, 시간이 넘 없습니다 ㅠㅠ 뭐, 제가 그렇게 깊은 이야기는 별로 많이 하지는 않지만요ㅎ 위에 이야기를 수정하겠다고 했는데 수정할 시간도 없네요.. 뭘 수정하려고 했는지 기억도 잘 안 나고요.. 아, 크루즈에서 공연을 하신다는 걸 봤습니다! 와, 몇일 동안 크루즈.. 배가 커서 멀미는 없으시죠? 저는 크루즈를 가본 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습니다ㅎ 제주도에서 우도 왔다 갔다 하는 연락선/배는 타봤는데요, 그 때는 바깥과 바다 속 해파리들을 신나게 구경하느라고 멀미는 못 느꼈던 것 같습니다. 제가 바다 파도 만큼이나 여기저기 왔다 갔다 하니 까 못 느낀 것 같기도 하고요ㅎ 재미 있겠어요, 친하신 안성훈 가수님과 함께 크루즈 배 타시고요! 크루즈 가면 할 것도 많고 맛있는 먹을 것도 많다는데 좋은 시간 되시기를 바래요! 담 달에 있으니까 크루즈 떠나시기 바로 전에 본 보야지 글을 또 올릴께요^^ 저도 가고는 싶지만 시간과 자금?이 아직은 부족해서요ㅎ 글도 그렇고 전화통화도 그렇지 않아요? 별로 이야기 한 것도 없는데 길기만해요! 하참..ㅎ 낼 비를 뚫고 나가시게 뙤시면 오늘처럼 비 조심하며 다니세요! 안전, 건강, 행복/기분 좋음, 해성님이 최고예요! 아시죠?ㅎ 아, 그리고 지난 주 SSB 투표는 걍 작전 미스? 인 것 같으니까요 괜히 혼자서 “내 인물이 이제 덜 한가? 다이어트를 더 해야하나? 다른 분이 내보다 잘 생겼나? 살을 더 많이 안 빼서 팬들이 날 떠났나?” 그런 괜한/말도 안되는 생각/고민/걱정은 하시지도 마세요! 아셨죠?ㅎ 그런 거 없습니다. 해성님께서는 걍 하시던데로/가만히 계시면 되세요!^^ 최고 빛나는 완전 잘생긴 절세의 미남 해성님의 인물 아무데도 안 갔고요, 수정할 것 하나도 없고요, 다른 분의 없던 인물이 갑자기 어디선가 급 생긴 것 도 아닙니다. 노 머리 속 괜히 복잡함! 오케이?^-^ 자신 만빵 컨티뉴 고고싱! 아자아자!ㅎ 그럼 넘 늦기 전에 서울역 롯데 마트처럼 (아직도 밤 12시에 이 노래가 방송으로 나오는지 모르겠습니다.. 제가 홍대 근처에서 살을 때 큰 시장은 서울역 롯데마트에서 봤었는데요 가끔 늦게 시장을 보다가 보면 문 닫는다고 이 노래가 인터컴에 나왔었거든요ㅎ 그럼 같이 부르며 시장보기를 급히 마무리 졌던 기억이 나네요ㅎ) 임시적인/낼 낮 까지의 작별 인사를 드리겠습니다~ 랄 라! 랄라 라라! 랄 랄 라라! 라랄라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이건 다 이테리어.. 오페라.. 파페라.. 뭐 그런 음악이에요ㅎ) 이쯔 타임 투 세이 굿나잇! 해성님 안녕히 주무세요! 좋은 꿈 꾸세요! 낼도 행복하고 건강한 하루 되세요! 해성님 화이팅!!!!!!! *^^*♡
    
  • 벚꽃 (서울)
    작성자
    오늘의 글 (8/13/25 화, 9:24pm):
    
    해성님! 아직도 방송국에 계신가요?! 녹화촬영이 일찍 끝났기를 바라지만 새벽 1시까지도 녹화촬영을 하신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아.. 넘 피곤하시고 힘드시겠어요!! 저녁 식사하실 시간은 있으셨는지요? 정말 지치시고 빨리 집에 가시고 싶으실 것 같습니다. 힘 내새요! 허잇! 조금만 더 버티시면 되십니다! 에너지 떨어지시고 계실텐데 에너지도 얍! 녹화촬영이 잘 끝나고 ASAP(최대한 빨리ㅎ) 안전귀가하셔서 편안하게 집에서 쉬시고 얼른 주무실 수 있으시면 좋겠습니다! 저도 오늘 일 좀 해결하느라고 나갔다 왔는데요 집에 돌아와서 신발 벗고 들어오자 마자 해성님의 ‘사랑 반 눈물 반’을 크게 틀어 놔서 해성님의 너무나 좋은 목소리가 제 귀와 머리 속을 꽉 채우니까 살 것 같더라고요ㅎ 휴! “저는 이제 살았구나” 였습니다!ㅎ 정말 힐링을 주는 완벽한 목소리를 가지고 계신 해성님! 해성님의 목소리와 노래를 저희가 들을 수 있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해성님의 노래를 같이 부르면서 편안한 집 옷으로 갈아입고 손도 비누로 깨끗이 싰고 나니 집콕 준비 완료! 몸도 마음도 완전 편하고, 드디어 숨도 잘 숴지고, 집과 해성님의 노래로 돌아와서 기분 다시 급/넘 좋아짐ㅎㅎㅎ 해성님의 노래영상 덕분에 마음, 머리속, 귀, 눈, 기분 다 한꺼번에 완전히 정화됨! 땡큐 베리 베리 머치!!^-^ 매니 매니 버추얼 허그스 포유!♡ 이제 곧 해성님께서도 제가 위에 이미 쓴 것 처럼 안전귀가하시고 집에서 푹잠 하시면 되겠네요! 쓸게 더 있지만 낼 이글을 수정할께요! 시원한 밤입니다^^ 이불 잘 챙겨 덮으시고요 목감기 조심하시고요 푸~욱 안녕히주무세요! 오늘 하루 종일 일찍부터 늦게까지 넘 고생하셨고요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낼은 좀 쉬실 수 있으시면 좋겠습니다! 굿나잇! 그리고 스윗 드림스! 낼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해성님 화이팅!!!!!!! *^^*♡
    
    P. S. 저도 밤에 밥 먹음^^ㅎ 아까 저녁 먹을 시간이 없었거든요..ㅎ
    
  • 벚꽃 (서울)
    작성자
    오늘의 글 (8/11/25 월, 9:29pm):
    
    해성님! 오늘은 어떠셨어요? 좋은 하루 되셨어요? 열연습 혹은 녹화촬영 하시느라고 고생도 많고 수고도 많고 많이 바쁘셨겠어요! 근데, 한일전 녹화촬영은 월/화 이틀에 거쳐서 하는거에요? 아니면 걍 화요일 하루에 다 하시는거에요?? 그걸 전 잘 모르겠더라고요ㅎ 아, 한탑쇼는 곧 방송이 끝나고 대신 한일전을 통해 해성님을 매 주 테레비로 뵐 수 있는거지요? 촬영은 다 한국에서 만 이루어지는 건가요? 덜 피곤하시게 그랬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어제 밤에 그래도 어느정도 잘 자서 오늘 컨디션이 어제 보다 훨씬 낳습니다! 잠을 잘 자는게 정말 중요하네요. 오, 지금 인스타에 올려져있는 낼 한탑쇼 프리뷰 봤습니다ㅎㅎㅎ 평생 직장, 좋죠! 이 노래도 처음 들어보는 노래입니다ㅎ 가사가 재미있네요^^ 해성님의 파트는 리듬도 독특해서 좋아요, 해성님의 탁월한 리듬감이 돋보여서요! 신나는 노래네요! 해성님의 목소리와 댄스 무브스는 또 최고예요! 그리고 해성님 처럼 핑크 색 양복이 잘 어울리는 남자는 처음봅니다! 역시 멋있으세요! 머리와 얼굴도 당연히 예술이시고요!ㅎ 한일전 외모 준비 (더) 안 하셔도 되요! 걍 이대로 계시면 해성님은 외모 1등! 노래 1등! 춤/퍼포먼스 1등!ㅎ 그럼 낼 녹화촬영 잘 하시고요, 해성님께서 생각/느끼시기에 매우 만족스러운 녹화촬영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아침 일찍부터 밤 늦게까지 하루 종일 고생/수고하실텐데 에너지가 충분히 있으실 수 있도록 얼른 푸~욱 주무시고요 낼도 긍정적이고 상쾌한 아침을 맞이하시고 또 힘찬 하루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슈퍼 파워 힘과 활활 불타는 뜨거운 (뜨거운게 좀 그러시다면 따끈따끈한ㅎ) 응원 보냅니다! 우승으로 가즈아!*^0^*ㅎ 근데 전 해성님께서 걍 정말 행복하시고 건강하시면 제일 좋겠습니다! 그러시다면 만사 오케이요!ㅎ 그럼 안녕히 주무시고요 즐거운 꿈 꾸세요! 내일 녹화촬영 넘 힘드시지 않길! 또한 낼 비 오면 출근 길 안전운전과 조심히 다니세요! 
    해성님 화이팅!!!!!!! *^^*♡
    
  • 벚꽃 (서울)
    작성자
    오늘의 글 (8/10/25 일, 10:13pm):
    
    해성님! 오늘은 제 글이 많이 늦었습니다!! 해성님의 주일은 어떠셨어요? 다음 주 녹화촬영 연습은 하되 편안한 하루이셨기를 바랍니다! 오늘 저는 음메!하며 힘들어하는 날 이었습니다ㅎㅎㅎ 제가 자초한 것입니다. 밤에 자야하는데 꼭 할 것이 있어 안/못 잤더니 이리됐습니다. 하루 종일 둥둥 떠 있다가 좀 잤다가 그걸 두 세번 반복하니 하루가 다 가버렸습니다.. 조금씩 잔거를 다 합하면 8-9시간 잠을 챙기기는 했는데요 몸은 부러질 것만 같습니다ㅎ 밤샘은 너무나 추천하지 않습니다. 정말 피치못할 사정이 생기지 않는 다음에는요.. ㅎ 아.. 해성님께 쓰는 글이 늦고 정리가 안 되어 낼 더 써야할 것 같아서 아쉽고 죄송합니다! 밤과 새벽에는 조금 쌀쌀하더라고요. 목감기 조심하세요! 그리고 목 관리 잘 하시고요! 의령에서 “목 감싸세요” 하셨던 해성님! 해성님도 목 감싸세요!^^ 해성님의 마음이 넘 착하고 자상하시고 따뜻하게 느껴져서 저는 그 후로는 목만 생각해도 해성님의 그 말들이 떠오르면서 기분이 좋아집니다ㅎ 제가 쓰기 좋아하는 문장/표현이 되기도 했고요ㅎ 해성님은 참 러블리하고 스위트하고 사랑스러운 분이십니다! 정말 당신은 사랑을 많이많이많이많이 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이십니다!♡ 오, 가사를 더 자세히 보니 다 맞네요! 당신이 이 세상에 존재함으로 인해, 우리에게 얼마나 큰 기쁨이 되는지. 당신의 삶 속에서 그 사랑 받고 있지요. 지금도 그 사랑 받고 있지요^^ㅎ 그럼 아쉽지만 오늘은 여기까지 쓸께요! (사실 몇 줄은 남았지요?ㅎㅎ) 이미 주무시고 계시지 않으시다면 어서 잘 (슬리프요 낫 굿요ㅎ) 준비 하시고 편안하고 푹쉼의 꿀잠을 기분 좋게 안녕히 주무시고요 (제 글 좀 복잡하지요잉? 죄송요!^^;; 근데 많은걸 한번에 표현하고 싶어서요ㅎ 제가 글/말 욕심이 좀 있어요..ㅎ 딱 맞는 말 찾기/쓰기 욕심요 ㅎ), 잘 자서 낼도 개운하고 가벼운 마음과 발걸음으로 하루를/한 주를 밝고 맑게 시작하시기를 바랍니다! 해피 먼데이 해성님!!^^ 낼도 아자아자 빠샤 허잇 하압! 힘찬 하루가 되시길! 저도 오늘은 밤에 잘 자고 낼 함께 뛰겠습니다! 고만 제 인생에 제가 태클 걸고요ㅎㅎㅎ 해성님도 마찬가지요!ㅎ 이상한 사람들의 어이없는 심술궂고 나쁜 말과 행동에 대한 생각에 혹은 이런 저런 걱정/고민에 시달려 셀프 태클 걸지 않기요!ㅎ 정말 중요하고 필요한 잠을 잘 주무시기 위해서요! 잠 잘 못 자면 진짜 꽝/파이죠.. 근데 이런거 다 아시죠?ㅎ 저도 이렇게 해야 되겠어요! 해성님께서는 많이 안 그러시겠지만 혹시나 해서 걍 리마인드 해 드리는겁니다, 저에게도 리마인드 할 겸요ㅎ 오케이 그럼 굿나잇! 좋은 꿈 꾸세요!
    해성님 화이팅!!!!!!! *^^*♡
    
  • 벚꽃 (서울)
    작성자
    오늘의 글 (8/9/25 토, 9:43pm):
    
    해성님! 오늘 하루는 어떠셨어요?  좋은 하루 되셨기를 바랍니다! 녹화촬영과 콘서트가 있을 다음 주를 위해 연습/준비하시느라 많이 바쁘셨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꽤 시원한 말복 이였지요? 열연습 하시느라고 삼계탕을 드시러 갈 시간이 되셨는지 모르겠네요. 그럴 시간/마음의 여유가 없으셨다면 낼, 아님 언제든지 해성님께서 드시고 싶으실 때 드시면 되죠ㅎ 삼계탕은 항상 몸에 좋고 맛도 있으니까요! 사실 저는 복날에 맞춰서 삼계탕을 먹는 편은 아니에요ㅎ 걍 아무 때나 되는대로 합니다^^ 목이들이 드디어 나왔습니다. 그제 두 마리를 잡았어요. 근데 잡기 전에 몇몇 군데 물리기는 했어요ㅎ 아, 맞다, 해성님께서 오는 금요일 8월15일날 저녁 7시 45분에 ‘흥친소’ (흥 많은 친구를 소개합니다, SK브로드밴드 B tv 채널 1번과 유튜브에서 동시 방송됨, 방송 직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생생하게? 만날 수 있음 = 깨알 홍보ㅎ)에 출연하신다는 기사를 봤습니다. 기대됩니다! 오늘 약간 쌀쌀하게도 느껴졌는데요 목감기 조심/목관리 잘 하시기를 바랍니다! 저는 어제와 오늘 치트데이스를 가져서 낼은 가능하면 지금 것 먹은 거를 에너지 원으로 쓴다는 생각으로 많이 소식을 해봐야겠습니다. 두서없는 제 이야기 따라오시느라고 많이 힘드신가요?ㅎ 죄송합니다! 아, 글고 맨날 잊어버리고 안 썼는데 ‘잘있거라 부산항’ 끝에 해성님의 씨그니쳐 마이크 토쓰와 팔 쭉뻗음 인사 넘 재미있고 멋있어요!ㅎ 그거 보면 항상 미소와 웃음 나와요 반갑고 좋아서요ㅎㅎㅎ 그리고 이번 주 노래에서는 없었지만 해성님께서 굴리시는 리을도 항상 듣기 좋고요ㅎ 암튼, 밤이 또 늦어지고 있으니 얼른 푹 주무시기를 바랍니다! 잘쉼의 잠을 가지시기를 기원합니다! 그래 야지 낼도 컨디션이 좋아 가벼운 발걸음과 마음으로 힘찬 하루가 되실 수 있으시니까요! 굿나잇! 스윗드림스! 아자아자! 해성님 화이팅!!!!!!! *^^*♡
    
  • 벚꽃 (서울)
    작성자
    오늘의 글 (8/8/25 금, 9:58pm):
    
    헤성님!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셨어요? 날씨가 훨씬 시원해서 해성님의 열연습들이 좀더 편안하셨다면 넘 다행입니다! 그랬기를 저는 바랍니다^^ 8월8일, 팔팔한 날 이어야하는데 저는 이상하게도 넘 안팔팔한 날이였습니다ㅎ 무기력 그자체요ㅎ 어떻게된건지잘모르겠습니다.. 낼은 팔팔한날 고고싱! 그리고 오늘이 무슨 날 인 줄 아세요?! 해성님께서 안 좋아하시는 고양이들의 세계 고양이의 날이라네요. 저번에는 세계 고래와 돌고래의 날 이였는데.. 해성님께서 흰수염 고래이셨던 주 즈음에요ㅎ 하하, 근데 그 생각이 갑자기 나네요.. 해성님께서 고양이를 피하기 위해 빛의 속도와 운동선수의 날렵함으고 날랐던 에피소드요..ㅎ 고양이가 막 다가와서 너무 무섭고 싫으셨겠어요.. 으.. 예능에 나가면 고생도 참 많이 시킵니다.. 흠.. 아, 썬글래스 쓰신 사진들 봤다고 다른 곳에 제가 썼지요? 네, 봤습니다. 넘 멋있고 동시에 귀엽기도 하십니다! 정말 썬글래스 모델 하시면 딱 좋을 것 같습니다! 저번 한탑쇼 래퍼 썬글래스도 어울리시고 이번에 쓰신 썬글래스도 다르게 어울리시는게 해성님의 표현력이 풍부한 예쁜 눈썹이 보여서 시크하면서도 부드러운 멋있는 분위기를 풍겨 또 다른 느낌을 줍니다. 어떠한 썬글래스도 너무나 잘 어울리시는 매력덩이 해성님! 썬글래스 모델 고고싱!!^^ ㅎㅎ 썬글래스 단어를 지금 제가 몇번이나 쓴거지요? ㅎㅎㅎ 하여간, 이번 주에는 연습 많이 하시느라고 굉장히 바쁘셨겠어요! 주말에도 연습 계속 하시겠지요? 고생이 많으십니다! 건강 잘 챙기시고요, 아, 좋은 건강 유지하는 데엔 잠을 충분히 잘 자야 한다니까 매일매일 푹 충분히 주무실 수 있으시면 넘 좋겠습니다! 그럼 편안하게 안녕히 주무시고요 개운한 토욜아침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행복하고 건강한 밤과 내일 되세요! 해성님 화이팅!!!!!!! *^^*♡
    
  • 벚꽃 (서울)
    작성자
    오늘의 글 (8/7/25 목, 9:44pm):
    
    해성님! 해피 가을! 오늘이 입추라네요^^ 여름이 이제 아니에요.. 와.. 그래서 오늘 선풍기 바람 쐐면서 재채기가 나온 걸 까요? 흠.. 그러고 보니 여름의 그 뭔가 너무 더워서 공기마저 과른내? 라고 해야되나요? 하여간, 그 여름의 향기가 오늘은 조금 덜 했던 것 같긴 하네요. 목감기 조심하셔야되겠어요!ㅎ 아, 향기, 내음 그러니까 한탑쇼 생각이 나네요.. 잘 하셨습니다! 그렇게 태클 계속 도루 걸어 주시면 되요! 딱 좋아요! 걍 넘어갈 수 없죠. 간단하고 자연스러우면서 따끔하게 하실 말씀은 하시고 넘어 가야죠, 늘 해오신 것 처럼요ㅎ 아주 잘 하셨어요! 그러실 때마다 제 속이 다 시원합니다ㅎ 그런 해성님의 용기와 순발력도 제가 닮고 싶은 많은 해성님의 좋은 점들 중 하나입니다! 근데, 제 글들을 대충 생각 해 보면 계속 잘생겼다, 절세의 미남이시다, 너무 귀여우십니다, 노래 너무 잘하십니다, 춤도 정말 잘 추십니다, 등등 그러니까 조금 많이 지겹지요?ㅎ 저라도 그럴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사실 전에도 들긴 했었는데 오늘 또 그런 생각이 드네요. 그러지만, 그렇다고 진짜여서 하는 이야기들을 갑자기 안 해도 이상할 것 같기도 하네요.. 지금 저의 자그마한 딜레마입니다ㅎ 암튼, 그냥하는 이야기들은 절대 않이니, 걍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케이. 딜레마 끝!ㅎ 해성님께서는 때로는 지루하시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그제 한탑쇼 잘 봤습니다! 해성님의 “아하아아아아!” 만 연속으로 계속 들어도 좋을 것 같아요! 바로 버추얼 / 에어 별봉 나옴!ㅎ 속이 뻥! 뚤림! 넘 시원한 허스키 해성님의 목!소!리! 우! 넘 좋아요!!! 쏘 굿!ㅎㅎ 너무 노래 잘해요!ㅎ 깊은 곳에서 분출하는 멋진 해성님의 매력 넘치는 목소리! 넘 좋아요!ㅎ 브라보! 짝짝짝짝! 최고입니다! 글고 노래 시작할 때 해성님의 귀엽고 젠틀한 핸드 리퀘스트 ㅎㅎ 톡톡톡! 통통통! 넘 재미있고 귀여웠어요^^ 앉으라는걸 알아 들으니까 금방/바로 만족/행복하신 표정 지으시고요!ㅎ 저도 다 즐거워짐ㅎ 지휘도 살짝살짝 흥겹게 하시고! 이것도 정말 귀여우심ㅎ 해성님의 모든 동작/움직임들은 멋있던지 귀여우세요! 어떨 때는 동시에 둘다고요!ㅎ 그리고 바다의 왕자 해성님! 저는 들었지요, 해성님의 좋은 영어 발음을.. 블리치! 듀엣이었지만 제 귀에는 해성님의 파트들만 들림ㅎ 활기차고 젊디젊은 해성님의 보이스에 딱 어울리는 노래였어요! 글고, 그룹 노래에서는 사람이 많아 해성님의 파트가 짧아서 아쉬웠지만 그 잠깐의 시간에도 너무나 연하고 듣기 좋은 해성님의 목소리는 다른 분들과 정말 차이가 나더라고요. 슈퍼 가수, 즉 가수들 중 탑이신 해성님은 탁월함? 엑쎌렌쓰 그 자체이십니다! 와우! 목소리 볼륨도 그렇게 크게 안 내셨는데도 퀄리티가 다릅니다. 일등 최고이십니다!! 앗, 댄스도 빼놓을 수 없죠? 몇 달 전 해성님의 문웍도 멋있었고요, 이번주의 브레끼 댄스와 힙워크도 넘 잘하셨어요! 역시 타이밍/비트 딱딱 맞추시고, 맵시있는 댄스 무브스 완전 예술이었어요! 의상과 머리도 넘 멋있고 잘 어울리시고 (파란색/흰색 참 잘 어울리세요, 모든 색이 다 잘 어울리시지만요! 자켓 디자인도 해성님께 딱 맞고요,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해성님의 짧고 가뜬해 보이는 슬림 바지! 넘 잘 어울리세요ㅎ), 머리 볼륨도 잘 살리셔서 (조금 자르시기도 하셨나요? 쑤세미 머리가 더 가능해서 좋아요!) 머리가 특히 멋진 날 중 하나 였어요!^^ 참 좋은 무대들을 열심히 준비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다음 주 녹화촬영들과 콘서트를 위해 열연습 하셨을 것 같으네요, 아직도 더워서 고생이실텐데요.. 아, 저는 녹화촬영 방청 신청 또 했는데요, 이번엔 뽑히면 넘 좋겠네요, 방송국 가서 해성님 응원 해 드릴 수 있게요!ㅎ 안 뽑히면, 또 다음에 신청하고 이번에도 집에서 해성님께 응원과 힘/좋은 기운을 보내 드릴께요!^^ 그럼 늦었는데 안녕히 주무시고요 낼도 힘차고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해성님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