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잘생긴 트롯에서 '나야 나' 펜싱 김준호님과 같이 부르셨었죠.

[잘생긴트롯] 김준호&손태진 - 나야 나 | ROUND3 듀엣 순위 결정전

펜싱 김준호님이 듀엣 파트너로 선택한 태진님이죠

남진의 <나야 나>를 부르는데 정말 제목처럼 고막 녹이는 목소리네요.

한 소절 내뱉는데 정말 감탄을 저절로 불러일으켜요.

 

0
0
hub-link

지금 트로트를 주제로 48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6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잘생긴 트로트에서 두 분이 합을 맞췄네요. 잘생긴 데다 노래도 잘하다니 반칙입니다.
  • 편안한달콤K1492250
    잘생긴트롯 나야 나 무대 또 보고 싶네요.  
    손태진님 김준호님 듀엣 시너지가 진짜 좋았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생각보다 김준호 님이 노래를 잘 하셨어요
    그래서 두분이 같이 불렀을 때 시너지가 좋았네요
  • 대담한크랜베리C116769
    김준호님과 듀엣무대도 넘 잘 만들었지요. 준호님 배려하면서 노래 잘 불렀구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비주얼의 만남이네요 
    눈도 훈훈합니다 
  • 밝은펭귄M117002
    펜싱 선수 김준호님과 듀엣무대 만들었지요. 서로 배려하며 좋은 무대 만들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