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시그니처 포즈인가요?

시그니처 포즈인가요?시그니처 포즈인가요?시그니처 포즈인가요?시그니처 포즈인가요?가인님이 행사하시면서 날씬함을 강조하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허리에 손 얹고 날씬한 S라인 몸매를 뽐내시는 모습을 보니 진짜 모델같지 않나요? 이런 모습을 볼때마다 S라인 몸매하면 이제 우리 가인님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거 같아요^^

3
0
댓글25
  • 뜨거운체리D185946
    우리 송가인이어라 
  • 기쁜기린V129601
    송가인씨 오랜만에뵙네요 미모가
    물오르신거 같습니다 방송출연
    자주해주세요
  • 용맹한파파야M116456
    송가인님 완전 날씬하죠ㅎㅎ
    노래부르는것도 직접 보고싶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16890
    허리에 손 얹는 포즈, 시그니처 포즈 맞는것 같아요. 송가인님 모습 보면 그냥 미소가 저절로 나와요
  • 사나이자존심
    작성자
    완벽한 가창력, 완벽한 미모, 완벽하고 날씬한 S라인 몸매 가인님 최고여라👍
  • 신선한람부탄Z127067
    포즈 하나만으로도 존재감이 확실히 느껴져요
    스타일과 표정까지 세심하게 신경 쓴 게 보여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시그니처 포즈인지 너무 멋있어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가인님 정말 날씬하시네요
    시그니처포츠 매력적이네요 
  • 매력적인참새R185626
    가인님 시그니처 포즈 맞는 거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실물 보면 정말 날씬하고 예쁘더라구요.
    화면에 다 담기지 않아서 아쉬운 마음이 더 큽니다.
  • 유머있는바다Z133957
    가인님 최고이어라
    예뻐요
  • 편안한키위W117050
    날씬한 S라인 몸매 가인님 최고였어요.
    우리 송가인이어라 
  • 뜨거운체리D117046
    그냥 미소가 저절로 나와요.
    노래부르는것도 직접 보고싶네요
  • 신속한박하C236291
    허리손이라는 포즈가 시그니처인가요? 저거 유치원생들이 많이 하는 포즈 아닌가요?
    사나이자존심
    작성자
    그렇긴 한데, 가인님이 S라인 몸매를 강조하기 위해서 자주하시는 포즈입니다
  • 매력적인참새L249626
    그르게요. 시그니처 포즈인 것처럼 되어버렸네요
    순간포착 완전 잘하신듯.
  • 자랑스러운사슴A240816
    정말 늘씬하신 가인님이죠 군살이 1도 없어요
    허리에 손 올린 포즈를 자주 하시긴하네요
  • 아누잉
    가인님의 시그니처 포즈인듯 해요
    S라인을 살리는 ㅋ 날씬해요
    가창력도 좋고 마음씨도 고운
    송가인님 응원합니다 
  • 맑은곰W120508
    어머 ㅋㅋㅋ시그니처 포즈 맞네요
    그나저나 가인님 살 많이 빠지신거같아요
  • 미내
    송가인님 인기 최고~~
    늘 에너지가 넘치시는것 같아요
  • 사랑스러운토끼F150405
    이쁜 몸매에 귀여움까지~~최곱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