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인기 게시판 TOP 50
흥이 나는 노래라 음원으로도 많이 듣는데 역시 라이브가 최고네요!
가인님이 잘하시는 국악풍의 노래라서 정말 노래가 맛깔난다고 할까요...
무대에서 가인님의 우아한 손짓과 웃음을 볼 수 있으니 역시 라이브 무대가 최고인 것 같아요 ㅎㅎㅎ
0
0
댓글5
흥이 나는 노래라 음원으로도 많이 듣는데 역시 라이브가 최고네요!
가인님이 잘하시는 국악풍의 노래라서 정말 노래가 맛깔난다고 할까요...
무대에서 가인님의 우아한 손짓과 웃음을 볼 수 있으니 역시 라이브 무대가 최고인 것 같아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