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와 가인님 시력이 1.5인가요.. 너무 부럽네요 ㅠ 저는 수술했거든요
시력이 좋으시네요 팬분들이 잘보이시겠네요
송가인님 시력 좋네요. 말할때는 언제나 재미있어요.
시력이 진짜 좋으시네요
시력이 되게 좋으시네요 그저 부럽습니다ㅎㅎ
눈이 1.5 세상 부럽네요..... 노안이 급격히 온뒤로는 세상 모든 일이 불편해 지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