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프레리개Y116522
인기 게시판 TOP 50
가인님 부모님이 편스토랑에서
사위조건을 말씀하셨네요~ㅋㅋ
바로 아이3은 낳아야한다는것,,,,!....
아버님은 아들이랑 딸 둘만 낳아도 된다고 하는데
미래의 사위분,, 보고계시죠?ㅋㅋㅋㅋㅋㅋ
0
0
댓글21
가인님 부모님이 편스토랑에서
사위조건을 말씀하셨네요~ㅋㅋ
바로 아이3은 낳아야한다는것,,,,!....
아버님은 아들이랑 딸 둘만 낳아도 된다고 하는데
미래의 사위분,, 보고계시죠?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