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맹한파파야W116556
인기 게시판 TOP 50
주위의 지인분들이 사투리로 오디션볼일이 있을때 가인님한테 사투리 알려달라고 요청을 많이 하신다고 합니다. 그래서 예시를 들어주면서 사투리 대사 시범을 보여주시는데 너무 매력적이고 정말 재미있었어요.
영화 명대사들을 사투리버전으로 바꿔서 말해주셨는데 그게 너무 웃긴거예요
그리고 센스가 엄청나다고 느꼈습니다 즉석에서 확확 바꿔서 말해주시는데 정말 재밌었어요
가인님의 사투리는 어마어마한 매력포인트라고 생각해요
듣기 좋다고 할까요
가인님 목소리가 듣기 좋은 목소리인데 사투리로 말해주시면 더욱 듣기 좋아서 계속 듣고파요
가인님의 매력은 무궁무진하지만 사투리 쓰는 게 진짜 매력포인트라고 생각합니다
저만 그런가요... 다른분들도 가인님 사투리 듣기 너무 좋죠?
0
0
댓글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