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우리 가인님 보러 인천 연수구로 봄나들이 가야겠어요

28일 토요일에 연수 한마음공원에서 열리는 축제에 우리 가인님 출연 확정됐네요.
마주 봄이 주제라는데 가인님이랑 눈 마주치면서 노래 들으면 올 한 해 운수대통할 것 같아요.
낮에는 체험 부스 구경하다가 저녁에 가인님 무대 본방 사수하면 딱이겠더라고요.
잔디밭이라 돗자리랑 방수 매트 꼭 챙겨오라고 하니까 미리미리 준비해둬야겠어요.
가인님 무대 끝나고 불꽃쇼까지 본다고 생각하니까 벌써부터 힐링 되는 기분이에요.
인천 사시는 팬분들뿐만 아니라 다들 시간 내서 가인님 기 살려주러 가봐요.

우리 가인님 보러 인천 연수구로 봄나들이 가야겠어요

0
0
댓글4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봄날에 가인님 공연까지 보면 정말 완벽하죠
    좋은 추억 만들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돼요
  • 혁신적인계피C1858535
    가인님 출연 소식에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따뜻한 봄날에 축제도 즐기고 가인님 무대까지 본방 사수하면 정말 힐링될 것 같아요.
    
    인천 연수구 팬분들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찾아가셔서 좋은 추억 만드시길 바랍니다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잔디밭에서 볼 수 있다니 너무 낭만적인데요 
    이런 축제 들이 요즘 많아지는 것 같네요 
  • 사냥꾼같은수선화U212873
    가인님 하얀 드레스 입은 모습이 너무 여신같이 예뻐요 축제에서 더 빛나는 모습 보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