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우리 가인 언니가 주말에 베트남 콘서트 아주 멋지게 마쳤네요

그저께 토요일에 베트남에서 언니 단독 콘서트가 열렸는데 현지 반응이 엄청 뜨거웠더라고요
첫 곡으로 가인이어라 부르면서 시작했는데 정통 트로트 무대들은 언제 들어도 정말 최고네요
특히 국악 팀이랑 같이 민요 부르는 무대에서는 관객들이 다 일어나서 박수치고 난리였대요
우리 어게인 분들도 베트남까지 가서 응원하셨던데 다들 고생 많으셨고 진짜 자랑스럽네요

우리 가인 언니가 주말에 베트남 콘서트 아주 멋지게 마쳤네요

0
0
hub-link

지금 콘서트를 주제로 15.8만명이 이야기 중

hub-link

지금 트로트를 주제로 47.1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9
  • 성실한해바라기A15123
    친구들 가인 언니 무대가 반짝반짝하네요.
    베트남에서도 뜨거운 응원 소리 들려서 감동이에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반응이 정말 뜨겁더라구요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우아 하면서도 화려한 느낌의 무대가 좋아하네요
    현장에서 많은 분들이 감탄한 거 같았어요
  • 뛰어난하마V136590
    오늘도 역시 기대 이상으로 너무 잘하시네요
    믿고 듣는 송가인님 무대였습니다
  • 행복한강아지E127803
    베트남 콘서트 성료를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앞으로 더 멋진 공연 기대합니다.
  • 혁신적인계피S126135
    의상 신경쓴게 눈에 보여요 
    한국적이고 좋네요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베트남 콘서트 무사히 잘마치셨네요ㆍ흰색드레스가 넘 화사하니 잘어울려요
  • 멋진멧돼지G1888927
    베트남 콘서트 성료했다는 소식 저도 들었어요. 가인님 무대에서 노래하는 모습은 정말 멋있어요 
  • 아낌없는안개꽃U116985
    베트남 콘서트 잘 마쳤다는 소식 전해졌지요. 베트남까지 가서 응원한 팬들 정말 대단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