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실한해바라기A15123
인기 게시판 TOP 50
그저께 토요일에 베트남에서 언니 단독 콘서트가 열렸는데 현지 반응이 엄청 뜨거웠더라고요
첫 곡으로 가인이어라 부르면서 시작했는데 정통 트로트 무대들은 언제 들어도 정말 최고네요
특히 국악 팀이랑 같이 민요 부르는 무대에서는 관객들이 다 일어나서 박수치고 난리였대요
우리 어게인 분들도 베트남까지 가서 응원하셨던데 다들 고생 많으셨고 진짜 자랑스럽네요
0
0
댓글9
그저께 토요일에 베트남에서 언니 단독 콘서트가 열렸는데 현지 반응이 엄청 뜨거웠더라고요
첫 곡으로 가인이어라 부르면서 시작했는데 정통 트로트 무대들은 언제 들어도 정말 최고네요
특히 국악 팀이랑 같이 민요 부르는 무대에서는 관객들이 다 일어나서 박수치고 난리였대요
우리 어게인 분들도 베트남까지 가서 응원하셨던데 다들 고생 많으셨고 진짜 자랑스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