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영동군민의날 축하공연 가인님 나오네요

23회 영동군민의날 축하공연 8시에 가인님이 나오시네요~

지역최대 행사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축하공연이 준비되어있다고하니 행사 스케일이 커보이네요

박람회도 준비되어 있어서 상담과 체험 프로그램도 이용할수 있다고합니다

오늘 날씨가 더운데 가인님 공연 잘 하고 오세요

영동군민의날 축하공연 가인님 나오네요

1
0
댓글8
  • 성실한해바라기A15123
    가인님의 무대가 기대돼요.
    지역 축제 분위기가 활기차 보이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날씨가 좋아서 축제가 많이 있는 것 같아요
    전국팔도를 다니는 느낌이 드네요
  • 멋진멧돼지O129427
    영동군민의날 축하공연 가인님 나오신다는 소식 이네요. 감사합니다.
  • 매력적인참새L249626
    영동군민의 날 축제에 가인님이 오신다고 하네요.
    이 축제에 가시는 분들 너무 좋으시겠어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어제였네요
    가신분들 있나요
  • 무한한오리A127820
    가인님 오시면 인기 엄청 많더라구요. 저도 직접 가서 보고 싶어요.
  • 평화로운펠리칸Y127806
    영동 군민의 날 축하공연에 가인님이 오시네요. 응원합니다.
  • 뜨거운체리D185946
    이쁜 가인이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