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인님이 김동준님과 OST즉석 계약했어요.

 

가인님이 김동준님과 OST즉석 계약했어요.

 

가인님이 드라마 '신병'시리즈의 열혈 팬임을 고백하며 

배우 김동준님과 즉석 OST 계약을 체결했다고 합니다.
유툽 '송가인'에는' 가인님이 김동준 부모님 만남 썰 최초공개' 

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되었어요. 

가인님과 동준님이 손을 맞잡으며 즉석 계약식을 진행하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두 분 은근 잘 어올려요. 응원할께요.

0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5.9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9
  • 성실한해바라기A15123
    가인님의 열정이 눈에 보여요.
    두 분의 케미가 앞으로도 계속 빛날 것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감독님의 의사랑 무관한 게 너무 웃기네요
    그래도 기회가 되면 출연해 주면 좋을 것 같아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노래 꼭 부르면 좋겠어요
  • 위대한코끼리P207212
    OST 즉석 계약 했군요
    너무 훈훈해요
  • 멋진멧돼지O129427
    가인님이 김동준님과 OST즉석 계약했어요. 우아 놀랍네요. 궁금해지네요.
  • 매력적인참새L249626
    감독님은 뒤에 계시고 앞에서 두 분만 이렇게 계약을. 가능한 걸까요.
    왠지 잘 어울릴 것도 같은데 말입니다.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오에스티 기대되네요
    너무 좋을듯
  • 무한한오리A127820
    두 분이 즉석 계약식을 진행했어요. 항상 응원하겠습니다.ㅎ
  • 즐거운사자K125300
    ㅎㅎㅎ 감독님과 상관없이 두분이 계약을??
    근데 신병 드라마에 가인님 목소리 ost라.. ㅋㅋ 잘어울릴라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