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국악 트로트 끝판왕 찍은 송가인 엄마 아리랑 고음 듣고 소름 돋았어요

국악 트로트 끝판왕 찍은 송가인 엄마 아리랑 고음 듣고 소름 돋았어요

 

 

 

 

어제 KBS 설 특집 트롯 대잔치 보는데 송가인 님이 나오자마자 분위기 완전 압도하더라고요

처음엔 단아한 한복 입고 나오셔서 비주얼부터 시선 강탈이었는데 

색동저고리 부를 때 국악 느낌 섞인 그 특유의 목소리가 진짜 대박이었어요 

 

 

그러다 엄마 아리랑 부를 때는 분위기가 싹 바뀌었는데 

폭발적인 고음이 터질 때마다 제 속이 다 시원해지는 기분이었어요 

살랑살랑 안무까지 곁들이니까 한국적인 아름다움이 뭔지 제대로 보여주는 느낌이더라고요

 

 

 

 

국악 트로트 끝판왕 찍은 송가인 엄마 아리랑 고음 듣고 소름 돋았어요국악 트로트 끝판왕 찍은 송가인 엄마 아리랑 고음 듣고 소름 돋았어요국악 트로트 끝판왕 찍은 송가인 엄마 아리랑 고음 듣고 소름 돋았어요국악 트로트 끝판왕 찍은 송가인 엄마 아리랑 고음 듣고 소름 돋았어요

 

 

 


마지막에 출연진 다 같이 님과함께 부르면서 마무리할 때까지 텐션 하나도 안 떨어지고 

무대 꽉 채우는 거 보면서 역시 송가인은 클래스가 다르구나 싶었어요 

명절에 가족들이랑 같이 보기에 이보다 더 좋은 무대는 없을 것 같아요 이번 무대 안 본 사람 없게 해주세요

 

 

 

 

0
0
hub-link

지금 트로트를 주제로 47.9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0
  • 성실한해바라기A15123
    아이고 그 고음 듣고 나도 숨이 멎을 듯했어요.
    한국적인 아름다움이 살아있는 무대라서 감동이었네요
  • 잘생긴물소U207595
    노래를 너무 잘해요
    실력이 대단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언제나 명품 무대를 보여 주는 것 같아요
    전통과 현재의 아름다움이 섞여 있어요 
  • 행복한강아지E127803
    가인님 한복자태가 고우세요. 엄마 아리랑 들으면 눈물 납니다.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진짜 최고로 노래 잘해요
  • 위대한코끼리P207212
    가창력 좋아요
    감탄이 나와요
  • 용맹한파파야M210056
    노래 너무 잘해요
    진짜 대단해요
  • 멋진멧돼지O129427
    국악 트로트 끝판왕 찍은 엄마 아리랑 들으시는군요. 정말 멋진거 같아요.
  • 친절한두리안A136660
    역시 정말 정말 노래를 잘하시는 것 같아요. 듣고 있으면 빠져들게 되는 것 같아요
  • 경쾌한포인세티아H116989
    엄마아리랑 노래 부를때 가인님 정말 대단한 아티스트라는 생각들어요. 노래를 정말 잘 불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