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눈물이 난다 가인님의 곡이 원래 태진님한테 갈뻔했네요

눈물이 난다 가인님의 곡이 원래 태진님한테 갈뻔했네요

 

 

눈물이 난다 가인님의 곡이 

원래 손태진님한테 갈뻔했네요 ㅋㅋ

심수봉님이 태진님을 생각해서 만든 곡이였는데

때마침 가인님한테도 곡 요청이 들어와서 줬다고해요

 

 

0
0
댓글12
  • 재치있는계단R1740634
    눈물이 난다 비화 너무 흥미롭네요.  
    손태진님 버전도 언젠가 꼭 들어보고 싶어요.
  • 성실한해바라기A15123
    예전에도 비슷한 사연을 들은 적 있어요.
    가인의 목소리가 더 감동적인 것 같아요
  • 재치있는계단W116634
    어 이러한 비엔드 스토리가 있었군요. 너무너무 재미난 스토리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오 그랬군요
    인기가 많은 곡이네요
  • 자랑스러운사슴T1890416
    그런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었네요 이 곡을 심수봉님이 만든지 몰랐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우와 이런 비화가 있었다니 신기해요!
    태진님 버전도 나중에 꼭 듣고 싶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손태진님의 불러도 잘 어울렸을 것 같아요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커버 무대 해 줬으면 좋겠네요
  • 자랑스러운사슴L127816
    눈물이 난다 노래가 원래 태진님 노래였네요. 그런 비하인드 있는 줄 몰랐어요.
  • 행복한강아지E127803
    원래 손태진님의 곡이었네요. 눈물이 난다 노래 넘 좋더라구요.
  • 혁신적인계피F232435
    가인님의 이런 점까지도 대성을 할만한 재목이라 그런 것 같아요 역시 트롯퀸이에요
  • 아낌없는안개꽃V201985
    어머 이런 사연이 있었나보네요! 너무 잘하셨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16890
    눈물이 난다 노래 태진님 생각하며 만든곡이었군요. 이모할머니라서 좋은곡은 태진님 주고 싶었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