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한사과G125841
인기 게시판 TOP 50
"정말 좋았네"...라는 곡
추억의 노래인 듯 한데.
어디선가 많이 들어 본 듯
친숙하고 따뜻하면서도 정말
행복에너지를주는 그런 노래 네요.
열번도 더 들은 것 같은데
어쩜 이렇게 부드럽지 감미롭고 아름다운 풍경같이 부르는지 ...
너무 좋아요. 강추합니다.
기분이 안좋을때 들으면 기분 좋아질것 같네요..
0
0
댓글12
"정말 좋았네"...라는 곡
추억의 노래인 듯 한데.
어디선가 많이 들어 본 듯
친숙하고 따뜻하면서도 정말
행복에너지를주는 그런 노래 네요.
열번도 더 들은 것 같은데
어쩜 이렇게 부드럽지 감미롭고 아름다운 풍경같이 부르는지 ...
너무 좋아요. 강추합니다.
기분이 안좋을때 들으면 기분 좋아질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