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송가인 콘서트 후기

엄마가 가고싶다고 그래서 송가인콘서트에 다녀왔다.

나름 6열로 앞자리에서 봤다(열심히 티켓팅함ㅜ)

장충체육관 시야가 좋았던 것 같다

송가인 콘서트 후기

콘서트 보면서 노래를 되게 잘한다고 생각했다

사실 나는 서울의달만 알아서 그거 들으러 간건데

노래를 잘해서 끝까지 잘 듣고 왔다

송가인 콘서트 후기 송가인 콘서트 후기

 

 

1
0
hub-link

지금 콘서트를 주제로 16.2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35
  • 기특한바다표범Q118697
    부러워요 
  • 찬란한거위M210498
    장충체육관 가인님 콘서트 너무 행복하셨겠어요 가인님 라이브라니!
  • 용감한포도R121042
    마치 콘서트장에 있는것 처럼 느껴져요 
  • 잠재적인팬더Q127719
    흑 콘서트 부럽습니다 열정가인님!!
  • 수려한백합B127774
    정말 부럽습니다!! 저도 언젠간 꼭 송가인님 콘서트 보러 가고 싶네요~!
  • 찬란한거위N210198
    부럽네요. 가고싶어도 못가는사람도 있는데
  • 뛰어난하마F183529
    와 가인님 직관이라니 부럽습니다
  • 낭만적인라일락A209980
    정말 부럽습니다 저도 송가인님 눈으로 직접 보고싶네용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N209964
    콘서트도 다녀오시고 진짜 부러워요 저도 한번 가보고 싶어요
  • 다정한코코넛D126458
    콘서트 다녀오시다니 너무 부럽습니다.
  • 신속한박하Q207591
    정말 부럽습니다 가인님 콘서트라니
    저도 기받아 가겠습니다! 
  • 유쾌한고양이B207204
    헉 부러워요ㅜㅜ 저도 엄마 모시고 가고 싶네요
  • 섬세한낙타A207536
    시야가 정말 좋네요 사진 예뻐요🩷
  • 즐거운사자R206400
    너무 즐거우셨겠어요!!! 콘서트 심지어 6열이라뇨~~ 정말 대박이에요! 좋은 기억 오래 간직하셔요
  • 기특한바다표범S206397
    우와 너무 부러워요 감동이 넘쳤을거같아요 ^^
  • 신선한람부탄G129767
    
    가수님의 노래는 나를 새로운 꿈을 꾸게 만들어줘요.
    
    
  • 신선한람부탄G129767
    
    가수님의 음악은 나를 더 나은 사람으로 이끌어줘요.
    
  • 강인한사과G125841
    와 진짜 앞인데요 티켓팅 엄청 잘하셨네요
  • 똑똑한복숭아Z126053
    와 정말 부러워요 ㅠㅠ 저도 가보고싶은
  • 놀랄만한코알라Q207409
    효도 제대로 하셨네요~ ^^ 어머니가 넘 좋아하셨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