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송가인님의 서울의 달 들으니 너무 좋네요

저도 지방 사람이라 그런지 이 노래를 들을 때마다 참 위로를 많이 받습니다 .성공하겠다는 각오를 가지고 서울살이 힘겹게 보냈었죠 ...

송가인님의 서울의 달 들으니 너무 좋네요그런 마음을 절절히 담아내서 들을 때마다 눈물이 글썽거려요

1
0
댓글28
  • 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노을 질 때 들으니까 진짜 영화 같았어요
    서울의 달 감성은 밤공기랑 찰떡이에요
  • 기특한바다표범Q118697
    가인님이 젤 찰떡 같죠
  • 찬란한거위M210498
    트롯 뮤직 어워즈에서도 가인님의 실력은 최고네요
  • 잠재적인팬더Q127719
    서울의 달은 언제 들어도 행복해지네요
  • 뛰어난하마F183529
    지방 사람이라 이 노래를 들을 때마다 참 위로를 많이 받아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같은 마음이셔서 가인씨도 절절히 부르셨을테죠..ㅠㅜ
  • 다정한코코넛D126458
    진짜 이 노래 너무 좋아요. 가인님 노래가 최고예요
  • 즐거운사자R206400
    오늘밤 바라본~~ 저 달이 너무 처량해~~ 진짜 너무 가사가 혼자사는 서울살이 쓸쓸함을 ㅠㅠ
  • 기특한바다표범S206397
    맞아요 이 노래가 참 많은 감정과 기억을 떠올리게 해줘요
  • 신선한람부탄G129767
    
    가수님의 목소리는 나에게 평화로운 안식처를 제공해줘요.
    
    
  • 강인한사과G125841
    진짜 위로도 되고 공감도 돼요
  • 똑똑한복숭아Z126053
    이건 진짜 감정이입하게 되는 무대에요
  • 바른멧날다람쥐S132739
    저도 이노래 부르신거 좋아해요!
  • 기분좋은카네이션O126775
    서울의달 저도 참 좋아해요 가슴이 적적하죠
  • 발랄한자두Y126766
    맞아요 감정 이입되는 곡들이 있죠!
  • 변치않는멜론U122159
    노래가사가 가슴응 먹먹하게하고 가수님이랑 잘어울려요
  • 잠재적인팬더S102319
    맞아요.
    서울의달 들으면 옛날생각나고 그래요.
  • 행복한강아지X128303
    이 노래 좋아해서 자주 듣고 있어요
  • 즐거운사자R206400
    이 노래 진짜 너무 좋죠~~~~ 가인님 역시!!! 서울의 달 가인님 버전 제 최애에요~~
  • 신속한박하G207091
    서울의 달 노래 참 잘 하시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