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내일은 미스트롯 5회

가인님 용두산 엘리지 노래 너무 좋네요ㅠㅠ

 

첫마디부터 크으 소리나요

 

 

내일은 미스트롯 5회

1
0
hub-link

지금 미스트롯을 주제로 4만명이 이야기 중

hub-link

지금 트로트를 주제로 48.3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8
  • 기특한바다표범Q118697
    내일은 미스트롯 좋아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Y116964
    용두산아 노래에 같이 불러보네요
  • 찬란한거위M210498
    용두산 엘리지 가인님 목소리 너무 좋죠 호소력 있는 보이스~!
  • 잠재적인팬더Q127719
    미스트롯 오랜만이네요 추억이에요
  • 찬란한거위N210198
    이노래로 가인님 확실히 자기만의 색깔을 표현했죠 가장기억에 남아요
  • 잘생긴물소U207595
    가인님 호소력 짙은 목소리 대단하세요
  • 잠재적인팬더V210019
    아따마난리난네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저 무대 진짜 대단했어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목소리에 정말 많은게 담겨있으세요 넘좋다
  • 다정한코코넛D126458
    진짜 목소리가 너무 감미로워요
  • 낭만적인라일락B112980
    가인님 때문에 저는 용두산 엘리지란 노랠 알았네요
    너무 잘불러 1등이어라 했는데 정말 1등♡
  • 즐거운사자R206400
    진짜 동의해요!!! 크으으으으~~~ 최고의 노래지요!! 
  • 기특한바다표범S206397
    가인님 목소리 백만불짜리같아요 최고예요
  • 신선한람부탄G129767
    
    가수님의 음악은 나에게 새로운 에너지를 충전해줘요.
    
    
  • 강인한사과G125841
    진짜 국보지정 동감해요ㅠㅠ
  • 똑똑한복숭아Z126053
    캬 저도 다시봐야겠어요 이거 ㅎㅎ
  • 놀랄만한코알라Q207409
    믿고 듣는 가인님🤍 호소력 짙은 목소리 정말 좋아요
  • 놀랄만한코알라Q207409
    가인님 가창력 독보적이죠. 언제나 응원합니다 🖤
  • 밝은펭귄M117002
    용두산아 노래할때 송가인님 굉장히 돋보였어요.
  • 바른멧날다람쥐S132739
    진짜 목소리 굿굿! 전 송가인님 표정도 좋더라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