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낌없는안개꽃X129785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의달 원래도 좋아하는 노래인데 이렇게 라이브로 해주시면 너무 좋지요
명곡인만큼 들으면 들을 수록 더더 좋아지는 노래가 바로 서울의달인데
가인님의 목소리 또한 들으면 들으면 좋아지는! 가인님의 목소리랍니다 ㅎㅎ
언제 들어도 좋은노래지요~ 오늘같이 불금에 들으면 더 기분이 센치해지는 느낌이에요
여러곳에서 라이브를 해주셔서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는 팬은 기쁘답니다
0
0
댓글16
서울의달 원래도 좋아하는 노래인데 이렇게 라이브로 해주시면 너무 좋지요
명곡인만큼 들으면 들을 수록 더더 좋아지는 노래가 바로 서울의달인데
가인님의 목소리 또한 들으면 들으면 좋아지는! 가인님의 목소리랍니다 ㅎㅎ
언제 들어도 좋은노래지요~ 오늘같이 불금에 들으면 더 기분이 센치해지는 느낌이에요
여러곳에서 라이브를 해주셔서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는 팬은 기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