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옴마 이게 뭔일이다냐...

우리 가인님 게시판이 늘 조용 조용하더니...

갑자기 시끌벅적!!!

글도 많이 올라오고 댓글도 다다다닥 달리고!

이제 보니 이벤트가 있었군요 ㅋㅋㅋㅋㅋ

송가인님 게시판이 북적이니!

아직 3일 남았는데도 목표 달성 ㅋㅋ

이벤트 때문에 일시적일지 몰라도 기분이 좋네요!!! 모두 화이팅!!^_________^

옴마 이게 뭔일이다냐...

0
0
댓글24
  • 변치않는멜론V208459
    저도 투표 많이 했어요 오백표는 넘은 듯 뿌듯
  • 찬란한거위K116798
    북적북적 해야겠네요
  • 눈부신늑대M207014
    맞야요!! 활기차니까 넘 좋아요 이벤트 많이해서 더 활성화 됐으몀❤️
  • 원대한거북이P210410
    1등을 향하여 화이팅~~~! 입니다
  • 잠재적인팬더Q127719
    ㅎㅎㅎ가인님 꼭 1등하시길 화이팅입니다
  • 행복한강아지X128303
    게시판 글이 활발히 올라오니 좋습니다
  • 친절한두리안N126660
    북적북적 너무 좋아요 가인님 응원해요
  • 유머있는바다U137057
    활성돼서 정말 좋네여
  • 신속한박하J205891
    저도 가인님한테 투표했습니다!!
  • 근면한나팔꽃U124187
    오호 가인님이 활성화 되야하지요
  • 유능한수박B126448
    가인님은 사랑입니다
  • 수려한백합B127774
    저도 더 열심히 가인님 응원해야겠습니다!
  • 애정어린아보카도I210362
    저도 열심히 가인님 응원하고 있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210015
    웃음이 참 이쁘더라구요
  • 수려한백합Y126974
    시끌벅쩍하니 더 재미있어요 ㅎㅎ
  • 고요한캥거루O207011
    저도 투표 했어요 송가인 화이팅❤️❤️
  • 뛰어난하마G116429
    저도 틈날때마다 투표랑 댓글 열심히 달고 있어요ㅋ
    소통 재밌네요ㅋ
  • 기쁜기린G117001
    저도 열심히 응원하고 있어요
  • 독특한사포딜라C207561
    가인님 목표달성 좋네요~~ 더 올라가자 아자아자 
  • 존경스러운햄스터Q205615
    홍지윤님도 인기 진짜 많군요 !! 둘다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