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인님 요즘 왜 티비에서 잘 안보이시죠?

제가 못본걸까요?

 

예전만큼 티비에 많이 안나오셔서

 

속상해요 더 자주 보고 싶은데 

 

행사가 많으셔서 못나오실 수도 있겠네요

 

항상 응원합니다!

 

 

0
0
댓글31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저번에 미우새에나와서 재밌었는데요즘잘안나오네요
  • 순수한악어E116337
    맞아요 요즘에 티비나오시는모습을 잘 못보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제 말이요!!e 방금 전까지 그 댓 쓰고 있었습니다
  • 찬란한거위K116798
    항상 응원해요
  • 눈부신늑대M207014
    요즘 비수기인가봐요ㅠㅠ
  • 원대한거북이P210410
    좀있다 컴백하시지 않을까요 기다려봅니다ㅠㅠ
  • 끈기있는해바라기T207488
    자주 보고 싶어요 진짜ㅜㅜ!!
  • 기적적인자몽J207555
    그러데요ㅠㅠㅠ 바쁜가봐오
  • 잠재적인팬더Q127719
    그러니까요 저도 티비에서 뵙고파요
  • 바른멧날다람쥐U206139
    행사때문에 바쁘실까요 ㅠㅠ
  • 행복한강아지X128303
    예능 다시 활발히 하셨으면 좋겠어요 아쉬워요
  • 친절한두리안N126660
    활발한 활동 해주길 바랍니다
  • 유머있는바다U137057
    앨버 준비하고 계시나?? ㅠㅠ
  • 무한한오리L207220
    가인님 방긋방긋 웃는 모습 티비로 빨리 보고싶어요
  • 즐거운사자I126200
    그러게요!!!티비에서 더 많이 보고싶네요...
  • 신속한박하J205891
    그니까 활동 활발히 하셨으면 좋겠아요
  • 아낌없는안개꽃X210385
    그러게요 너무 아쉬워요
  • 친절한두리안D210360
    ㅠㅠㅠ 저도 기다리는중입니다 건강잘챙기시길
  • 유능한수박B126448
    저도 티비에서 잘 못보네요
  • 자유로운독수리C126207
    다른스케줄이 많으시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