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제가 못본걸까요?
예전만큼 티비에 많이 안나오셔서
속상해요 더 자주 보고 싶은데
행사가 많으셔서 못나오실 수도 있겠네요
항상 응원합니다!
저번에 미우새에나와서 재밌었는데요즘잘안나오네요
맞아요 요즘에 티비나오시는모습을 잘 못보네요
제 말이요!!e 방금 전까지 그 댓 쓰고 있었습니다
항상 응원해요
요즘 비수기인가봐요ㅠㅠ
좀있다 컴백하시지 않을까요 기다려봅니다ㅠㅠ
자주 보고 싶어요 진짜ㅜㅜ!!
그러데요ㅠㅠㅠ 바쁜가봐오
그러니까요 저도 티비에서 뵙고파요
행사때문에 바쁘실까요 ㅠㅠ
예능 다시 활발히 하셨으면 좋겠어요 아쉬워요
활발한 활동 해주길 바랍니다
앨버 준비하고 계시나?? ㅠㅠ
가인님 방긋방긋 웃는 모습 티비로 빨리 보고싶어요
그러게요!!!티비에서 더 많이 보고싶네요...
그니까 활동 활발히 하셨으면 좋겠아요
그러게요 너무 아쉬워요
ㅠㅠㅠ 저도 기다리는중입니다 건강잘챙기시길
저도 티비에서 잘 못보네요
다른스케줄이 많으시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