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L210366
인기 게시판 TOP 50
저는 요즘 서울의 달이랑 엄마 아리랑을 자주 듣고 있어요ㅎㅎ!! 가인님 노래는 전부 좋아서 그날그날마다 기분에 따라서 골라 듣고 있기는 해요
요즘에는 어떤 노래 가장 많이 듣고 계시나요
에너지 충전에는 가인님 노래 듣는 게 최고에요 !!!
1
0
댓글10
저는 요즘 서울의 달이랑 엄마 아리랑을 자주 듣고 있어요ㅎㅎ!! 가인님 노래는 전부 좋아서 그날그날마다 기분에 따라서 골라 듣고 있기는 해요
요즘에는 어떤 노래 가장 많이 듣고 계시나요
에너지 충전에는 가인님 노래 듣는 게 최고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