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송가인님 노래로 점심시간을 버팁니다

힐링되네요 더 듣고싶어요

0
0
댓글27
  • 부드러운다람쥐A195030
    점심시간에 들음 힐링이쥬
  • 매력적인참새R185626
    저도요 아침에 일어나서 점심시간 가인님 노래로 버티네요
  • 뜨거운체리Y117146
    저늘 아점저 다 버텨요ㅋㅋ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가인님 노래 듣다보면 계속 듣게 되고 마음이 평온해져요. 
  • 창의적인비둘기G212421
    저도 송가인님노래로 요새 힐링중
  • 수려한백합A124674
    힐링돼요 넘 좋아요
  • 심쿵하는앵무새D127524
    맞아요 요즘 들으면 더 좋더라구요
  • 고귀한뱀H207599
    저도 송가인님 노래 자주 들어요. 속이 시원한 발성이에요
  • 용감한포도R121042
    인기가 많은 송가인가수 가인씨 노래들으면 밥맛도 있겠네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저도 가인님 노래는 힐링이되어요
  • 즐거운사자I195100
    가인님 노래 들으면 지친 오후시간에 활력을 불어넣어주죠
  • 뛰어난하마F183529
    가인님 노래 들음 뻥 뚫리는 기분이 들죠
  • 끈기있는해바라기L186888
    ㄱㅏ인님 노래가 엄청난 힘을 주시는 것
    같아  좋아요
  • 섬세한낙타P118136
    지루하고 힘들땐 가인님의 목소리로 에너지 충전해야져~~
  • 믿음직한미어캣A183538
    맞아요 저도 졸리거나 활력이 필요할 때 가인님 노래 들으며 힘냅니다 ㅎㅎ
  • 위대한코끼리R132612
    가인님 노래도 많은 위로를 주더라구요
  • 부지런한제비꽃R201876
    송가인님은 마음을 울리는 목소리를
    가지고 계세요 너무 좋아요
  • 매력적인참새R127126
    저도요 듣고 파요
  • 귀여운튤립Q212271
    가인님 노래 정말 잘하시죠 저도 종종 즐겨들어요
  • 신속한박하J129191
    송가인님 노래너무 잘해요 
    심금을 울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