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인님 거문고야 스밍 중이에요

가인님 거문고야 스밍 중이에요

 

거문고야는 조금 오랜만에 듣는데 참 좋아요

꺾기 예술 고음 예술 ♡ 

뚱따리뚱땅 가사가 잘못하면 좀 웃길 수 있을 거 같은데 너무 구성지게 잘 부르십니다 ㅎㅎㅎ

0
0
댓글25
  • 부드러운다람쥐A195030
    거문고야 저도 자주들어요
  • 매력적인참새R185626
    거문고야도 정말 들을수록 좋은 노래에요 노래 너무 잘해요
  • 뜨거운체리Y117146
    ㅇᆢ윽시  최고세요 저도 스트리밍중
  • 아름다운양P212828
    자도 거문고야 들어볼래요 ㅋ
  • 혁신적인계피S126135
    가인님만이 잘 살릴 수 있는 노래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거문고야는 가인님만이 그 노래의 맛을 살릴 수 있죠.
    포스터는 너무 슬림하고 이쁘게 나왔어요.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거문고야 송가인님이 부르면 좋지요
  • 이끌어내는고라니Y128196
    뚱따리뚱땅 가사가 너무 귀엽네요
  • 수려한백합A124674
    고음 대박이에요^^
  • 심쿵하는앵무새D127524
    노래 정말 좋더라구요
  • 고귀한뱀H207599
    가인님 정말 노래를  너무 구성지게 잘 부르시네요
  • 용감한포도R121042
    예쁘게 사진이 잘나왔고 노래 또한 누구도 따라올수 없는 실력이지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꺽기 고음 예술이에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구성지다는 말이 찰떡이네요 최고의 가수
  • 끈기있는해바라기L186888
    구성진 노래에 탁월한 가인님
    이렇게 비오는 날은 딱이죠
  • 뛰어난하마V212229
    저도 좋아하는 노래입니다. 참 듣기 좋죠
  • 프로필 이미지
    맑은곰A108
    송가인 님 거문고야 제가 좋아하는 곡 중 하나에요~♡
  • 즐거운사자K212400
    역시 송가인님 목소리는 힘이 있네요
  • 섬세한낙타P118136
    꺽기가 진짜 최강 예술이져~~ 가인님만 할 수 있는 구성진 소리!!!!
  • 자유로운독수리X128407
    송가인님 슬림하게 나왔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