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며칠 전 가요무대에서~

가요무대에 가인씨 나온 거 다들 아시죠

 

며칠 전 가요무대에서~제가 좋아하는 엄마 아리랑!!

제 최애예요 ㅎㅎ

 

며칠 전 가요무대에서~

시작하는데 너무 잘 부르셔서 살살 녹는 느낌♡

 

 

며칠 전 가요무대에서~

오랜만에 보는 가인씨 그저 퀸카

 

 

며칠 전 가요무대에서~며칠 전 가요무대에서~

이 노래 넘 좋지 않나요???

그리거 점점 더 잘 부르는 것도,,,해가 갈수록 와인처럼 깊은 울림을 갖는 느낌이에요 목소리가~~~

 

 

며칠 전 가요무대에서~

댓글 쓰러 들어갔는데.

저랑 같은 분들이 가득~^__^

(캡쳐가 이상하게 돼서 울가수 보호자 살짝 가렸어요♡)

 

모두 엄마 아리랑 한 번 듣고 가시게요~~~~

0
0
댓글28
  • 부드러운다람쥐A195030
    맞아요 귀가녹아요
  • 매력적인참새R185626
    저도 얼마전에 보는데 가인님 나와서 너무 반가웠어요
  • 섬세한낙타I116736
    국악 전공하셔서 그런지 꺾기가 예술이죠~
    저도 방송 봤네요 ^^
  • 혁신적인계피S126135
    가요무대에서 봐서 너무 좋았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엄마 아리랑 너무 좋은 노래죠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엄마아리랑구슬픈노래에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205315
    보지는 못했어요 응원합니다 
  • 이끌어내는고라니Y128196
    가요무대 엄마 아리랑 잘 부르시더라구요
  • 용맹한파파야T179356
    이날 의상도 레전드 옷 어디걸까요
  • 수려한백합A124674
    네 너무 좋았어요
  • 심쿵하는앵무새D127524
    엄마 아리랑 좋더라구요
  • 고귀한뱀H207599
    정말 너무 잘 부르셔서 살살 녹는 느낌이더라구요
  • 멋진멧돼지C212527
    송가인 나오면 저희 부모님 무조건 챙겨보시더라구요
  • 용감한포도R121042
    어떤 노래도 소화를 잘해요
  • 활기찬거미E128193
    엄마아리랑 가요무대에서 보고 지나갔었어요~ 가인님 무대는 못놓치네요
  • 사랑받는토마토K210268
    진짜 어쩜 저렇게 노래를 잘할까요ㅠ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저도 가요무대에서 보고 너무 반갑더라구요
  • 포근한꽃바늘G209977
    엄마 아리랑  정말 그냥  맨날 흥얼거려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Y116964
    엄마아리랑 노래 좋아요 잘 부르시네요
  • 독특한사포딜라C207561
    가인씨 진짜 넘넘 잘하시더라구요 댓글들도 훈훈하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