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고정 방송 생겼으면 좋겠어요

며칠 전에 가요무대할 때 반가웠는데!

 

짧게 게스트로는 가끔 나오시는데 

예전에 복덩이처럼 나오셨으면

이것도 짧긴 했지만요 ㅎㅎ

0
0
댓글25
  • 부드러운다람쥐A195030
    고정 꼭 하길 바래요
  • 매력적인참새R185626
    저도 같은 생각이에요 고정으로 나오는 프로 있으면 좋겠어요
  • 심쿵하는앵무새B212924
    아무리 돌러봐도 송가인 만한 가수가 안보여
    하러 들렀다 갑니다
    귀 청소
  • 겸손한데이지P212282
    맞아요 고정 방송 생겼으면 좋겠네요 ㅠ
  • 섬세한낙타I116736
    가인님을 매주 고정으로 뵐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보기만 해도 행복했는데 ㅠㅠ
    
    
  • 재치있는계단W116634
    맞아요. 항상 보고 싶어요. 꼭 나오셨으면 좋겠습니다
  • 혁신적인계피S126135
    맞아요 고정으로 출연하시는 프로그램 있으면 좋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가인님 예능도 잘하시던데 미스쓰리랑도 가능하지 않을까요?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고정 프로그램하기엔 바쁠거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Y128196
    게스트도 좋지만 고정으로 나오면 팬도 더 생길거 같아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205315
    고정방송도 하실거라고 믿을께요
  • 창의적인비둘기G212421
    그러게요 고정으로 보면 좋을텐데
  • 부지런한제비꽃P207576
    그러게요 짧은 것보다 고정으루 오래하는 프로그램 원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H132615
    가인님도 예전만큼 잘 안 나오시더군요 ㅠㅠ
  • 열린자두A124154
    맞아요.. ㅎ 자주 자주 오래 오래 보고 싶어요...ㅎ
  • 유쾌한고양이I210804
    그러게요 고정으로 출연하시는 방송 있었으면 좋겠어요!!
  • 수려한백합A124674
    그러니까요 매주 보고싶어요
  • 심쿵하는앵무새D127524
    저도요 예능 간절해요
  • 고귀한뱀H207599
    맞아요, 고정 방송으로 자주 보고 싶어요
  • 겸손한데이지Y211682
    맞아요 고정으로 쭉나오셨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