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착장 어떤 스타일 좋아하세요?

전 뭔가 고전적인 한복보다는

(잘 어울리시긴 한데 별개로!)

 

미디 원피스나

아예 화려한 풍의 긴 드레스가 찰떡 같아요

 

예전에 행사장에서 흰색 단정한 원피스 입었을 때도

진짜 귀엽고 좋았어요^0^

0
0
댓글28
  • 부드러운다람쥐A195030
    전 한복이 제일좋아요
  • 매력적인참새R185626
    가인님 환하거나 화려한 옷이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 뜨거운체리Y117146
    한복 미쳤더라고요
  • 겸손한데이지P212282
    다 잘어울려요 한복도요!
  • 섬세한낙타I116736
    화려한 드레스가 가장 잘어울리시는 것 같은데
    저는 개인적으로 한복 입으신 가인님이 가장 좋으네요
  • 재치있는계단W116634
    맞아요. 단정한 원피스 종류가 더 예쁜 거 같아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저는 깔끔한 드레스 차림 멋지더라구요 
  • 현명한장미G131379
    모든 다 잘 어울려서 좋아요
  • 귀여운튤립Q212271
    가인님 원피스 잘 어울리세요
  • 이끌어내는고라니Y128196
    원피스가 잘 어울리고 예쁘더라구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205315
    장소에 따라서 모두 잘어울려요
  • 창의적인비둘기G212421
    단정한 원피스가 잘어울리는거 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P207576
    저는 시크한 느낌으루 자켓도 참 이쁘더라고요 ㅎㅎ
  • 뜨거운체리P212646
    저는 한복이요!! 너무 찰떡이에요
  • 편안한키위Y206950
    큐트 한 느낌이 더 찰떡 이지요
  • 존경스러운햄스터H132615
    행사 무대에서 드레스 입을 때 이쁘더라구요
  • 열린자두A124154
    전 가인님의 어떤 복장도 좋아요...ㅎ 노래가 넘 환상적이에요...ㅎ
  • 기특한바다표범S206397
    저는 화려한 드레스요
  • 수려한백합A124674
    가인님 뭘입어도 넘 이쁘셔여
  • 심쿵하는앵무새D127524
    단정한게 좋은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