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어떤 곡이 제일 최애곡 이신가요 엄청 많으시겠지만 그중에서 하나를 꼽자면 어떤 곡인가요
저는 거문고야가 그렇게 좋더라고요
서울의 달 이노래 넘 좋아요
서울의달 엄마아리랑 둘다 좋아요
엄마아리랑과 서울의 달 좋아합니다
저는 엄마아리랑이 너무 좋아서 자주들어요
서울의달 입니다
저는 엄마아리랑이랑 월하가약 좋아해요 그때 그때 바뀌네요
저의 최애곡은 서울의달,엄마아리랑,거문고야 입니다
서울의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