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전국노래자랑 출연자로 나오신 송가인님

전국노래자랑 출연자로 나오신 송가인님

전설의 전국노래자랑 출연자로 언급되는 송가인님, 임영웅님, 이찬원님.

 

송가인은 2010년 12월 19일 전남 진도 편에서 본명 조은심으로 출연했었다고ㅎㅎ

직업이 '극단 단원'으로 되어있는게 살짝 낯설으네요.

 

 판소리 창법으로 “안녕하세요. 젊은 소리꾼 조은심입니다”라고 자신을 소개한 뒤 선배 가수 주현미의 ‘정말 좋았네’를 불렀는데 역시 판소리 베이스라서 노래가 시원시원하면서도 기교있었습니다.

이걸로는 부족했는지 딩동댕 합격을 받은 후에

송해 선생님의 부탁을 받아 하는 판소리 ‘춘향가’의 한 단락인 ‘사랑가’를 불러 뜨거운 박수를 받았습니다.

 

결과는 당연히 최우수상이죠^^

 

이후 연말 전국노래자랑 왕중왕전에서 우수상까지 받은 송가인님~

25살 송가인님의 풋풋한 모습이 너무 좋네요.

0
0
댓글27
  • 미여우랑랑I232618
    정말 앳된 모습의 송가인님입니다
    저때는 극단 단원으로 출연하셨군요. 그나저나 너무 예쁘십니다.
  • 믿음직한미어캣K116538
    원래 무대 장인인데 예능감도 최고였어요
    나올 때마다 분위기 확 살아나요
  • 탁월한원숭이X207317
    진짜 전설의 편이네요 ㅎㅎ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와 저떄는 진짜 풋풋하고 귀여우셨네요
  • 똑똑한복숭아Z128653
    완전 파릇파릇하네요ㅎ색달라요
  • 용감한포도R121042
    풋풋하고 어려보이고 새롭네요
  • 무한한오리A129120
    노래실력은 여전하셨네요 풋풋하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풋풋하네여 ㅎㅎ
  • 원대한거북이P210410
    풋풋하실때네요 !! 
  • 행복한강아지X128303
    가인님의 풋풋한 모습 너무 귀엽네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가인님 노래자랑 출신이셧군요
  • 부드러운다람쥐A195030
    너무 풋풋한모습 귀여워요
  • 용기있는오디G214163
    다들 전국노래 자랑 한번씩은 나오셨네요 어린티가 나네요 귀여워요ㅎㅎ
  • 즐거운사자K212400
    전국노래자랑은 대단한 무대였네요
  • 친절한두리안M126960
    전국노래자랑ㅎㅎ좋았죠 가인님 넘 예뻐요 
  • 즐거운사자D116500
    가인님 풋풋하고 인상 좋아보여요
  • 즐거운사자K125300
    전국 노래자랑이 정말 일반인들이 연예계로 입문하는 큰 등용문이 되어주었죠
  • 상냥한벚꽃O207583
    앳된 모습도 너무 귀여워요
  • 아낌없는안개꽃V201985
    이때는 참 아가아가 하네용~
  • 멋진멧돼지O129427
    어머 풋풋한 모습이 너무 사랑스러운 송가인 님이시네요ㅎ